'미우새' 윤시윤, 돌연 오지로 떠났다…샤워 도중 온몸 젖은 채 뛰어나간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배우 윤시윤이 홀로 떠난 캠핑 도중 위기를 맞는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역대급 계획형 아들 윤시윤의 기상천외한 극한 캠핑 현장이 공개된다.
'계획왕' 윤시윤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자기 관리 끝판왕 윤시윤의 기상천외한 캠핑 현장은 오는 13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우새' 배우 윤시윤이 홀로 떠난 캠핑 도중 위기를 맞는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역대급 계획형 아들 윤시윤의 기상천외한 극한 캠핑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자기 관리의 끝판왕' 윤시윤은 속세 차단을 위해 캠핑카를 타고 2박 3일간의 여정을 떠나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격적으로 캠핑을 시작하기 전 윤시윤은 한 번 잠그면 절대 못 여는 '금욕 상자'를 꺼내 휴대폰을 넣고 3일간 열리지 않게 잠가버려 지켜보던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잠시 후, 미리 분 단위로 알람을 맞춘 윤시윤은 첫 번째 캠핑 일과인 '짐 정리'를 하기 시작했다. 3일 치 입을 의상을 세세하게 가져온 것도 모자라, 옷걸이부터 '이것'까지 꺼낸 윤시윤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MC 서장훈은 "저기서 이걸 꺼낸다고?"라며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집과 마찬가지로, 캠핑카 내부 역시 오와 열을 맞춰 끊임없이 정리하는 윤시윤의 강박적인 모습에 母벤져스는 "편하게 좀 쉬면 안 될까"라며 한숨을 연신 내쉬었다.
3일 치 식단까지 사전에 준비해온 윤시윤은 손수 밀키트를 만들겠다고 나섰다. 식재료 하나하나 칼질해 날짜별 밀키트를 만들던 윤시윤은 급기야 모든 재료를 동일한 크기로 맞춰 잘라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 과연 윤시윤의 칼각 수제 밀키트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계획표대로 움직이던 윤시윤은 한밤중에 샤워하다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 맞닥뜨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윤시윤은 온몸이 젖은 채로 어디론가 급하게 뛰어가며 역대급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계획왕' 윤시윤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자기 관리 끝판왕 윤시윤의 기상천외한 캠핑 현장은 오는 13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000번의 성매매 강요한 여왕벌과 기생충…'그알', 대구 감금 성매매 사건 추적
- '오징어 게임' 마친 이정재, 배우 브랜드 평판 1위…2위는 추영우
- '나솔사계 커플' 목격담 사실이었다…19기 정숙 "25기 영철, 최종 선택했지만"
- '사생활 논란' 엄태웅, '마지막 숙제'로 9년 만에 스크린 컴백
- '택시기사 폭행' 자랑한 유튜버, 결국 징역 3년 6개월..."법 질서 존중 없어"
- '최강야구', 첫 팀 훈련 진행…이종범 리더십→김태균 자진 훈련까지 "매일 구슬땀"
- "골 때리는 럭비부 온다"…'트라이' 김요한→조한결, 대환장 럭비부 7人 공개
- "BTS 없이는 '아미'가 없고, '아미' 없이는 BTS도 없다"…BTS 팬덤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