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26년 만에 KBS 드라마 ‘은수 좋은 날’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1999년 '초대' 이후 26년 만에 KBS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KBS 2TV는 9월 방송하는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에 이영애와 김영광, 박용우가 출연한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은수 좋은 날'은 마약 가방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영애는 거액의 돈이 필요해진 가정주부 강은수 역을 맡았습니다.
김영광은 은수의 딸 수아의 미술강사 이경을, 박용우는 마약과 에이스 경찰 장태구를 맡아 연기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영애가 1999년 ‘초대’ 이후 26년 만에 KBS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KBS 2TV는 9월 방송하는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에 이영애와 김영광, 박용우가 출연한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은수 좋은 날’은 마약 가방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영애는 거액의 돈이 필요해진 가정주부 강은수 역을 맡았습니다.
김영광은 은수의 딸 수아의 미술강사 이경을, 박용우는 마약과 에이스 경찰 장태구를 맡아 연기합니다.
이들은 마약 밀매조직 팬텀이 잃어버린 마약 가방을 놓고 위험천만한 추격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연출은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의 송현욱 PD, 각본은 ‘치즈인더트랩’의 전영신 작가가 맡았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혜주 기자 (khj@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윤 전 대통령 자택 압수수색…‘순직해병 특검’ 밝힌 이유가 [지금뉴스]
- 태양광 쓰면 전기요금 오른다는데…꼭 해야 하나요, 전환?
- 자사주 의무 소각, 개미들이 원하는 이유 있었네 [잇슈 머니]
- 송언석 “검찰 개혁,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사개특위 제안” [현장영상]
- 밤하늘 쏟아지는 은하수…“우린 별 보러 간다”
- 에어컨·냉풍기 ‘문어발’ 위험천만…“벽면 콘센트에 꽂아야”
- “소비쿠폰 신청 안내” 문자 스미싱 주의보…신청은 어떻게?
- 끝 모를 폭염…더운 고기압 ‘겹겹이’
- ‘특수준강간 혐의’ 태일, 1심서 실형·법정 구속 [잇슈 컬처]
- 시총 역사 쓰는 ‘엔비디아’…배경엔 쿠다와 GPU가 있다? [잇슈 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