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비연예인 여친 공개...여배우에게 “미안하다” 사과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최근 불거진 자신의 열애 소식에 대해 "사실 별것도 아니다"라며 "원래 공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한 번도 이야기한 적 없는데 여자친구가 있다"며 "(동파가) 그걸 다 맞히시니까 너무 당황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최근 불거진 자신의 열애 소식에 대해 “사실 별것도 아니다”라며 “원래 공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지난달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바. 당시 그는 나시족 동파에게 점술을 보던 중 “이미 여자친구가 있고, 꽤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는 말해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한 번도 이야기한 적 없는데 여자친구가 있다”며 “(동파가) 그걸 다 맞히시니까 너무 당황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에 장도연이 “여자친구분한테 공개해도 되는지 물어봤냐”고 질문하자 “상관없다고 했다”고 답변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를 두고 “제가 ‘태계일주4’에서 점을 보러 갔을 때 딱 걸렸다”며 “방송에 안 내려고 하면 제작진에게 편집해달라고 요청한 다음에 안 낼 수도 있었다”고 전했다. 다만 자신이 ‘톱 연예인도 아닌데 굳이 연애를 숨길 필요가 있나’ 싶은 마음이었다고.
그는 “제작진도 제가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게 나왔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그냥 내자’고 의견을 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뭐라고 그런 걸 숨기느냐”며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웃기진 않았다”고 웃어 보였다.

실제로 해당 장면이 방영되면서 빠니보틀의 열애와 여자친구의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특히 지난해 출연했던 ‘24시간 소개팅’ 콘텐츠에서 배우 안수민과 함께 찍은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기사까지 일파만파 퍼지던 상황.
그는 “(여자친구를 안수민으로) 오해하는 분들도 많았고, 안수민에게도 그런 문자가 많이 왔다고 연락이 왔다”며 “그래서 미안했다”고 사과를 전했다. 또 “제 여자친구는 연예계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완전한 일반인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끝으로 “(여자친구가) 방송이나 유튜브 쪽 일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 유명한 사람도 아니다”라며 “잘 만나고 있지만, 그 이상 이야기할 건 없다”고 강조했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컵라면 사러 갔다가 1000만원 긁었다”…편의점·안방 덮친 ‘금빛 광풍’
- 조영구, 15kg와 맞바꾼 건강…“가정도 잃을 뻔한 60일의 지옥” [스타's 헬스]
- 3년간 전교 1등만 하던 여고생…새벽 1시, 교무실서 무슨일이 [사건 속으로]
- 변우석·비도 당했다…이채영이 쏘아올린 ‘스토킹’ 잔혹사 [스타's 이슈]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고소영 ‘300억 효자 빌딩’ 자랑했다 삭제…‘1000억 자산설’ 팩트체크
- “간 튼튼해 소주 2병은 껌이었는데”… 암세포가 ‘편애’하는 술의 배신
- 결혼 11년 만에 남남, 이수·린…이혼 6개월 만에 ‘70억 부동산 대박’
- “나 혼자 ‘진짜’ 잘 산다”…기안84, 건물주 등극 이어 연 수입만 ‘46억’ 비결
- 샤워 후 ‘딱 10분’…문 닫는 그 1초가 곰팡이 천국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