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도겸, 세터(SATUR)입고 담백하고 심플한 남친룩 선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행사장을 환하게 만들었다.
도겸은 10일 오전 패션브랜드 세터(SATUR)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세터 매장의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밝은 미소가 매력인 '꽃미남' 도겸은 이날 셀럽으로서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세터의 패션을 착장한 도겸은 남다른 패션 센스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이주상 기자] 세계적인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행사장을 환하게 만들었다.
도겸은 10일 오전 패션브랜드 세터(SATUR)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세터 매장의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밝은 미소가 매력인 ‘꽃미남’ 도겸은 이날 셀럽으로서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도겸은 매장을 찾은 많은 미디어 매체의 기자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기자들의 요구보다는 스스로 만들어 내는 포즈 속에 즐거움이 넘쳤다.
세터의 패션을 착장한 도겸은 남다른 패션 센스도 뽐냈다.
도겸은 깔끔하고 담백한 캐쥬얼룩, 심플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남친룩 무드로 특유의 편안함과 밝음을 선사했다.
특히 네이비 피케 셔츠에 새겨진 세터 로고가 신선함을 주며 패션포인트로 작용했다.
또한 와이드 스트레이트 핏의 청바지는 우월한 기럭지와 미모를 자랑하는 도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서동주, 발리에서 ‘CG급 몸매’…핑크가운+홀터넥 수영복 ‘완벽조합’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이종범 “‘최강야구’ 위해 헌신할 것”…김태균→이대형 첫 훈련 돌입
- 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강렬 레드 수영복+구릿빛 피부…남다른 건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