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울프컷’ 파격 변신
이선명 기자 2025. 7. 11. 08:48

배우 송혜교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펜디는 앰버서더 송혜교와 함께한 ‘스파이’ 백 캠페인을 11일 공개하며 그의 새로운 모습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기존의 우아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울프컷 스타일의 헤어로 시크하고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몸에 붙는 푸른색 니트 드레스와 다채로운 색감의 모헤어 스웨터 등 현대적인 의상은 그의 새로운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이는 2000년대 아이콘이었던 ‘스파이’ 백의 귀환을 알리는 캠페인으로, 송혜교의 변신과 가방의 부활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냈다.



펜디의 ‘스파이’ 백은 2000년대 초 처음 출시됐다.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과 소유자만 아는 ‘비밀 포켓’이라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Y2K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돌아온 ‘스파이’ 백은 ‘2025-26 가을/겨울 컬렉션’의 일부로, 오는 7월 17일부터 전 세계 일부 펜디 부티크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