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운전 논란' 이경규식 '위기 대응법'…"가장 쓸데 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최근 자신을 둘러싼 '약물 운전' 논란에 대해 유쾌하면서도 간접적인 방식으로 입장을 전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갓경규'에는 '소름 쫙 끼친 역대급 독설! 유명 무당이 이경규에게 쏟아낸 충격적인 발언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경규는 앞서 6월 8일, 서울 강남구에서 약물 복용 상태로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았다.
영상 말미에서 이경규는 논란을 의식한 듯 밝은 표정으로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이경규가 최근 자신을 둘러싼 '약물 운전' 논란에 대해 유쾌하면서도 간접적인 방식으로 입장을 전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갓경규'에는 '소름 쫙 끼친 역대급 독설! 유명 무당이 이경규에게 쏟아낸 충격적인 발언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경규는 사주와 신점을 보기 위해 점집을 찾았고, 점술가는 "4~7월은 침체기와 갈등 운이 있다"고 말했다. 이는 이경규가 현재 겪고 있는 논란과 겹쳐 눈길을 끌었다.
이경규는 앞서 6월 8일, 서울 강남구에서 약물 복용 상태로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았다. 본인 차량과 동일한 모델의 다른 차량을 몰고 간 것이 절도 의심으로 이어졌고, 이후 약물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경규는 "공황장애 약을 먹고 운전하면 안 된다는 걸 몰랐다"고 진술,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인정하며 사과했다.
영상 말미에서 이경규는 논란을 의식한 듯 밝은 표정으로 말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할 필요 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입니다. 제 걱정보다 구독을 더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공황장애엔 구독이 최고입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경규는 현재 SBS 예능 '경이로운 습관 시즌2'에 출연 중이며, 8월 7일 첫 방송되는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에도 합류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미숙, 호빠출신 17세 연하남 불륜루머…원조 센언니다운 해명 "내 매력…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