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방콕 콘서트 취소…"예기치 못한 상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태국 방콕 콘서트를 취소했다.
지드래곤 측은 11일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다음 달 2일 열릴 예정이었던 3번째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방콕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지드래곤 측은 취소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해당 공연은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수연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태국 방콕 콘서트를 취소했다.
지드래곤 측은 11일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다음 달 2일 열릴 예정이었던 3번째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방콕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실망과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태국에 계신 팬분들을 다시 뵙기를 바란다"고 사과했다.
지드래곤 측은 취소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해당 공연은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티켓 예매는 아직 진행하지 않았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3월 경기 고양에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8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최근 일본과 마카오, 호주 2개 도시에서 공연을 마쳤다.
오는 13일까지 대만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후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지역과 미국 뉴어크,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프랑스 파리 등을 찾는다.

<사진=디스패치DB, 팬플러스원닷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