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와 열애설 그 후’ 댄서 우태, 10일만 SNS 활동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우태가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의 열애설 후 근황을 공개했다.
우태는 지난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앞서 1일 한 매체는 혜리와 우태가 1년 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혜리와 우태의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댄서 우태가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의 열애설 후 근황을 공개했다.
우태는 지난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우태는 흰색 반팔 티셔츠에 브라운 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다음 날인 10일에도 청자켓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한층 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1일 한 매체는 혜리와 우태가 1년 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혜리는 영화 ‘빅토리’에서 안무 선생과 제자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혜리와 우태의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한편, 우태는 엠넷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댄서다. 그가 소속된 크루 앰비셔스는 ‘스맨파’ 최종 4개 팀에 들었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서동주, 발리에서 ‘CG급 몸매’…핑크가운+홀터넥 수영복 ‘완벽조합’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이종범 “‘최강야구’ 위해 헌신할 것”…김태균→이대형 첫 훈련 돌입
- 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강렬 레드 수영복+구릿빛 피부…남다른 건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