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증시] 뉴욕증시 강세 마감…S&Pㆍ나스닥 또 최고치
2025. 7. 11. 06:50
<전화연결: 염승환 LS증권 이사>
세계 증시 소식을 빠르게 새벽 배송 해드리는 <글로벌 증시> 시간입니다.
염승환 LS증권 이사와 함께합니다.
<질문 1> 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가 이틀 연속 동반 강세로 마감했습니다. S&P500과 나스닥은 또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간밤의 증시 상황 어떻게 보셨습니까?
<질문 2>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브라질에 50% 관세 폭탄을 투하한다는 소식도 있었는데요. 브라질 역시 보복관세를 예고했고요. 미국증시에는 영향이 없었네요?
<질문 3> 종목별로도 살펴보면요. 우량주 위주로 매수세가 몰렸습니다. 엔비디아 역시 종가 기준 시총 4조달러를 넘어섰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성구(sunggu37@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합뉴스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호르무즈 한국 선박 대부분 통과…3척 남아
- 이란 “美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방어적 성격“
- 곳곳서 ’마약 좀비’ 발견?…“사실관계 파악 먼저“
- “비후원사 이름·로고 싹 지워!“ FIFA, 월드컵 경기장 전역 ’긴급 작전’
- 손흥민을 도대체 왜?…홍명보 감독의 난해한 용병술
- 여진만 200여 차례…지원 부족에 맨손 구조 사투
- 일본, 6월 ’쌍태풍’에 곳곳 폭우…실종 등 인명피해도
- “요즘 어떠세요?“…고독사 위험군 살피는 집배원
- 선관위 노조 ’사전투표 폐지’ 제시…여 신중·야 환영
-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 편입…“6조6천억원 자금 유입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