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代가 즐기는 가족 여행의 성지 ‘스플라스’… 온천ㆍ풀ㆍ놀이방 등 컬러풀 재미 원더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예산의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연일 이어지는 불볕더위에 인기 상한가를 치고 있다.
스플라스 측은 "8가지 패턴의 다이내믹한 파도가 몰아치는 '아쿠아 스톰' 파도풀,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특수 효과가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 '토네이도&갤럭시 블라스터', 최대속도 시속 45㎞로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는 '하이드로 스핀', 최대 파고 2.5m의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사진) 등이 인기"라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스플래시 랜드' 야외풀도 조성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예산의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연일 이어지는 불볕더위에 인기 상한가를 치고 있다. 스플라스는 대대적인 공사를 마치고 지난 1일 재개장했다.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천 테마파크’가 모토, ‘가족 여행의 성지’가 목표다. 스플라스에는 최고 용출온도 49℃의 덕산 온천수가 공급된다.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과 실리카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부미용과 혈액순환 개선, 골다공증 방지, 모발 생성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어트랙션도 새로 선보였다. 스플라스 측은 “8가지 패턴의 다이내믹한 파도가 몰아치는 ‘아쿠아 스톰’ 파도풀,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특수 효과가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 ‘토네이도&갤럭시 블라스터’, 최대속도 시속 45㎞로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는 ‘하이드로 스핀’, 최대 파고 2.5m의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사진) 등이 인기”라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스플래시 랜드’ 야외풀도 조성했다”고 전했다.

노천 음악 스파존과 감성 스파존도 새단장했다. 클래식, 재즈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음악 스파존은 5개 스파를 옮겨가며 음악을 골라 들을 수 있다. 감성 스파존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뜨거운 햇살이 부담스럽다면 시원한 실내에서 바데풀을 즐기는 것도 좋겠다. 스플라스는 “11종 29가지의 유럽식 수(水) 치료 마사지 시스템을 갖췄다”며 “35℃의 불감온도대(열이나 냉기에 대한 자극이 없어 인체가 편안함을 느끼는 온도) 온천수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근육 피로를 풀리게 돕는다”고 소개했다. ‘온미당’은 새로 선보인 찜질방이다. 키즈 놀이방과 황토방, 산소방, 소금방 등을 갖췄다. 아울러 실내에 한식, 중식 등 4개 푸드 코트와 실외에 ‘프랭크버거’ 등 스낵 전문 매장도 갖췄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스플라스 외에도 충북 제천, 충남 태안, 제주 등에서 웰니스 테마형 리조트와 마리나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손원천 선임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17세 연하’ 스캔들 언급한 이미숙 “10년 넘게 뽀뽀 참았다”
- 김수현, 성수동 집 팔았다… 11년 만에 ‘50억’ 시세차익
- ‘배가 불룩’ 8m 비단뱀, 배 가르자 실종된 남편 나왔다…충격 빠진 인도네시아
- 현빈♥손예진 만난 ‘이곳’…관광객 몰리는데 “돈 안 된다” 왜?
- “아무도 모르게 정신과 다녔다”…산속으로 간 김창옥의 고백
- ‘특수 준강간’ 퇴출된 前 SM 아이돌, 징역 3년 6개월 법정구속
- 추락 여성이 덮쳐 母와 숨진 11세 소녀, 테니스 유망주였다
- “전공의들 돌아가면 XX한다”…의사 커뮤니티에 ‘보복 예고’ 글 파장
- “이게 왜 여기서 나와?” 경악…펄펄 끓는 동해서 무슨 일이 [포착]
- “정치색 옅고 법리 충실”…장고 끝에 尹 재구속한 판사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