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공개' 윤정수 결혼식 축사, 전처 김숙이 맡는다 "축가는 조혜련" ('홈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에서는 윤정수의 축가.
10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윤정수가 결혼을 앞두고 축가·축사 라인업(?)을 직접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윤정수의 힘들게 살아온 스토리가 전해졌고, 진심을 전하자 김숙은 결국 "그래, 힘든 시간 견뎌낸 오빠 위해서 어떻게든 스케줄 빼서 갈게"라며 축사를 수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정수 결혼식, 축가는 조혜련·축사는 김숙? “어떻게든 스케줄 빼서 간다”
[OSEN=김수형 기자]‘구해줘! 홈즈’에서는 윤정수의 축가. 축사 라인업이 정해졌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윤정수가 결혼을 앞두고 축가·축사 라인업(?)을 직접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이날 윤정수는 과거를 돌아보며 “1992년 SBS 1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당시엔 30대 중후반쯤 결혼할 줄 알았지만, 결국 2025년 54세에 늦깎이 결혼을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며 조심스럽게 결혼 계획을 밝혔고, 김숙은 “그 오빠가 결혼한다고? 진짜 실감이 안 간다”며 혼란스러워했다. 윤정수는 이내 김숙에게 깜짝 부탁을 던졌다. “결혼식에서 축사 좀 해줘. 괜찮겠어?”라고 한 것.
갑작스러운 요청에 김숙은 당황해 “언제인지 몰라도…그날 아플 예정이야”라며 거절했지만, 모두 “가상 부인이 축사? 이건 할리우드급 쿨함”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하지만 윤정수의 힘들게 살아온 스토리가 전해졌고, 진심을 전하자 김숙은 결국 “그래, 힘든 시간 견뎌낸 오빠 위해서 어떻게든 스케줄 빼서 갈게”라며 축사를 수락했다. 김숙은 “처음엔 아무 감정 없었는데… 정수 오빠가 살아온 인생을 들으니 가슴이 아팠다”며 눈물까지 보였다.

이날 함께 출연한 조혜련도 “윤정수 결혼 진짜냐. 갔다 온 거 아냐?”며 장난스럽게 웃었고, 윤정수는 “아니다. 재혼 아니라 초혼이다”라며 강조했다. 이에 조혜련은 “그럼 축가는 나야. 무조건 불러준다”며 의리를 드러냈다.
특히 윤정수는 이날, 과거 경매로 떠나야 했던 청담동 자택을 10여 년 만에 다시 방문해 진한 감정을 전했다. 그는 “한 달 이자가 900만 원이었고, 집을 잃던 날이 내 생일이었다. 출연료까지 압류당하며 바닥을 찍었다”고 회상했다. 이를 듣던 조혜련은 “네가 그렇게 힘들었는지 몰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렸고, 김숙 또한 눈시울을 붉혔다.
윤정수는 “이제 좋은 사람 만나 새 출발하려 한다. 고비는 지났다. 응원해줘서 고맙다”며 다시 시작될 인생 2막을 예고했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이혼' 황재균, 여자관계 폭로됐다.."사귀는 아나운서 계속 변해" [순간포착]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