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국힘 도당 운영위…이철규 위원장 선임안 의결
이정호 2025. 7. 11. 00:10
관계자 “도민 삶의 질 향상 힘쓸 것”

국민의힘 강원도당이 오는 14일 도당운영위원회를 열고, 도당위원장에 단독입후보한 이철규(동해·태백·삼척·정선·사진) 국회의원의 도당위원장 선임 안건을 의결한다.
당규상 후보자가 1인일 경우에는 시·도당운영위원회에서 위원장을 선출할 수 있다.
국민의힘 도당은 6·3 대선을 앞두고 박정하(원주갑) 전 도당위원장이 사퇴하면서 위원장 공석 상태가 발생하자, 이철규 의원이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맡았다.
도당 관계자는 “도당위원장 취임 후 강원특별법 3차 개정, 폐광지역 재생 등 현안 대응에 보다 적극 나설 것”이라며 “산업·에너지·중소기업 정책 개선과 도민 삶의 질 향상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정호 기자
#이철규 #위원장 #도당위원장 #도당운영위원회 #강원도당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도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민 특검, 건진법사·통일교 해외도박 수사 무마 정조준
- 양양 호텔 객실서 멸종위기 볼파이톤 발견…국립생태원으로 인계
- 내란특검 “오전 3시 윤석열 구속영장 집행…김건희 여사에 우편통지”
- 권성동 “안철수, ‘하남자 리더십’으로 우리 당 위기 극복 못해”
- 동해서 참치 무더기로 잡히는데 어민들은 울상?
- 방시혁 의장 검찰 고발 위기에 하이브 주가 하락세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길이 3m·무게 226㎏' 초대형 황새치가 6만원(?)
- 여름 불청객 러브버그, “퇴치” vs “익충” 갑론을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