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고교 선배' 차태현에 버럭… "후배 불러놓고 이러고 싶냐" ('핸썸가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머가 '고교 선배' 차태현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10일 저녁 tvN '핸썸가이즈'에는 프로그램 최초로 4연속 단독 결제 기록을 세운 라이머가 다시 게스트로 출연, 예능감을 뽐냈다.
라이머는 웃고 있는 차태현을 향해 "자기 후배 불러놓고 이러고 싶냐"며 "저를 가슴으로 좀 대해달라"고 울분을 토했다.
차태현과 라이머는 서초고 선후배 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라이머가 '고교 선배' 차태현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10일 저녁 tvN '핸썸가이즈'에는 프로그램 최초로 4연속 단독 결제 기록을 세운 라이머가 다시 게스트로 출연, 예능감을 뽐냈다. 객원 멤버로는 AB6IX 전웅이 함께했다. AB6IX는 라이머가 대표로 있는 브랜뉴뮤직 소속 5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오프닝에서 신승호는 '사비 결제'에 대한 시청자들 오해를 바로잡았다. 신승호는 "댓글에 어차피 입금해주지 않냐고 하더라"며 "정말 제 모든 걸 걸고 단 1원도 안 주신다"고 강조했다.
멤버들이 웃고 떠드는 사이 라이머가 등장했다. 라이머는 "오늘은 무조건 먹고 가겠다"며 "부모님이 '(이렇게 내면) 출연료 받아봐야 의미 없는 거 아니냐'고 걱정하셨다. 부모님께도 (먹고 오겠다고)선포했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어 "지난 4연패를 분석해봤다. 너무 성급하게 들어갔던 게 패인"이라며 "이번엔 차분하게 주워 먹겠다"고 다짐했다.

멤버들은 성수동 맛집 투어를 시작했다. 첫 번째 목적지는 미나리 곰탕집이었다. 차태현은 "노포 느낌을 낸 확실한 맛집 분위기"라고 평가했다. 라이머는 두 번째 메뉴인 '수제버거'를 선택해 미나리 곰탕은 먹지 못했다.
즐겁게 식사를 마친 멤버들 앞에 운명의 '결제 시간'이 돌아왔다. 퀴즈, 게임 결과 라이머가 또다시 결제자로 지목됐다. 5연패라는 믿기 힘든 결과에 멤버들은 폭소했다.
라이머는 웃고 있는 차태현을 향해 "자기 후배 불러놓고 이러고 싶냐"며 "저를 가슴으로 좀 대해달라"고 울분을 토했다. 차태현과 라이머는 서초고 선후배 사이다. 차태현은 결국 웃다가 드러누웠다.
라이머는 이이경 등 동생들을 향해 "너희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서 좋았다. 나는 너희를 가슴으로 대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저녁 메뉴로 돼지갈비가 선택된 가운데 '소식좌' 차태현이 달라진 먹성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커다란 갈비쌈을 양볼 가득 넣고 맨손으로 갈빗대를 뜯는 모습에 신승호는 "홈쇼핑 보는 것 같다"고 감탄했다. 이이경도 "태현이 형 위가 늘었다"며 놀라워했다.
'핸썸가이즈'는 음식에 진심인 다섯 남자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저녁 메뉴를 추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tvN '핸썸가이즈'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도 침투했다…전 국민 가슴 속에 추억으로 남은 '이 영화', 컴백했다
- 시청자들 경악…방송계 실체 보여주며 차트 휩쓴 '한국 영화'
- 사전 예매율 26% 돌파…아직 개봉도 안 했는데 대작 싹 눌러버린 영화
- 공개 하루 만에 반응 터졌다… 넷플 글로벌 '1위' 찍은 청불 영화의 정체
- 3년 전 개봉한 이 영화, 넷플릭스에 공개되자마자 5위 찍고 반응 대폭발
- 첫 방송 전부터 반응 역대급…법정 드라마계 레전드 예고한 작품의 정체
- 벌써 '야당' 넘었다…5일 만에 100만 돌파하며 극장 휩쓴 '액션 영화'
- 또 역대급 흥행 조짐…올여름 강타할 '톱스타 총출동' 한국 영화
- 관객 반응 엇갈렸지만…전 세계 93개국 '1위' 찍은 한국 드라마의 정체
- 입소문만으로 대박…'평점 8.76' 찍고 2600억 대작 제친 한국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