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럽스타로 열애 딱 걸린 뒤..."배경 나온 사진 절대 안 올려" ('하하 P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주가 집 공개를 앞두고 "전 남친 물건 나올까봐 다 버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미주는 "유튜브 시작했다. 일상 공개하려고 한다. 집, 차 공개 안 해봤다. 이번에 다 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자 하하는 "이제 미주가 그걸 안다. 이렇게 하면 안 들킨다. 이렇게 보안을 철저하게 해야 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미주가 집 공개를 앞두고 "전 남친 물건 나올까봐 다 버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10일 유튜브 채널 '하하 PD HAHA PD'에는 "오랜만에 사랑하는 동생들과 한잔"이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미주는 "유튜브 시작했다. 일상 공개하려고 한다. 집, 차 공개 안 해봤다. 이번에 다 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하하는 "요즘 그 정도 안 하면 임팩트가 없다. 진짜 너의 모습을 보여 줘야 한다"며 "옛날 남자친구 물건 나오고 울면서 찢고 이런 장면이 나와야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미주는 "그래서 혹시 나올까봐 다 버렸다"며 자진 실토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때 하하는 "미주가 엄청 인기가 많아서 DM으로 괴롭히는 애들이 많다"고 하자, 정작 당사자는 초면인 소문에 "오빠한테 소개 시켜 달라고 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하하는 "없냐"고 되물어 폭소케 했다.

그러자 미주는 "사실 있다. 요즘 감사하게도 소개팅이 정말 많이 들어온다"면서 "근데 안 한다. 마음의 준비가 안 된 것 같다. 지금은 솔로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고 했다. 이어 "혼자 여행 가는 거 되게 좋아한다. 혼자 놀기 좋은 곳 검색해서 여수도 혼자 다녀왔다"며 최근 여수로 여행을 다녀왔음을 밝혔다.
그러자 하하는 "이제 미주가 그걸 안다. 이렇게 하면 안 들킨다. 이렇게 보안을 철저하게 해야 한다"고 했다.
이를 들은 미주는 "내가 그래서 여행 간 거 SNS에 아무것도 안 올렸다. 절대 올리지 않는다. 배경 나온 거 아무것도 올리지 않는다"며 "일하는 것만 올린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너무 외로울 때 만나는 건 좀 아닌 것 같다"고 하자, 미주는 "그럼 너무 외로울 땐 어떻게 해야 하나"고 물었다. 이에 박진주는 "외로움을 견뎌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고 했지만, 미주는 "근데 언니가 나한테 많이 만나보라고 하지 않았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진주는 "미주는 연애할 때 마음 고생을 많이 하니까 걱정된다"고 했고, 미주는 "나는 진짜 미친다. 사랑에 미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미숙, 호빠출신 17세 연하남 불륜루머…원조 센언니다운 해명 "내 매력…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