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정미애→강예슬까지…‘미스트롯1’ 眞들, 콘서트 앞두고 수밤 장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1'의 전설들이 완전체로 돌아왔다.
송가인을 비롯한 9인의 주역들이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를 찾아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며 콘서트 '첫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시즌1 참가자들답게 '평생' 합동 무대로 포문을 열며 무대 위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오랜만에 친정에 와서 멤버들과 다시 모이니 너무 좋다. 저희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며 오는 12일 열리는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을 직접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미스트롯1’의 전설들이 완전체로 돌아왔다.
송가인을 비롯한 9인의 주역들이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를 찾아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며 콘서트 ‘첫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9일 방송된 ‘수밤’에는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 정미애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뜨거운 환호 속에 등장했다. 이들은 시즌1 참가자들답게 ‘평생’ 합동 무대로 포문을 열며 무대 위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오랜만에 친정에 와서 멤버들과 다시 모이니 너무 좋다. 저희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며 오는 12일 열리는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을 직접 언급했다. 정미애 역시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덧붙이며 설렘을 더했다.
이날 정미애는 김희재와 함께 ‘상사화’를 열창하며 무대를 달궜고, 송가인은 정서주와 ‘장녹수’로 강렬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이며 여전한 클래스를 입증했다. 단체 무대뿐 아니라, 멤버들의 ‘매운맛’ 토크도 예능감을 채우는 데 한몫했다.
‘그진(眞)이 알고싶다’ 코너에서는 김희진이 “송가인이 내 머리 길이를 단속했다”는 에피소드를 폭로했고, 정다경과 김소유도 티키타카식 에피소드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정다경은 “콘서트에서는 더 폭발적인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단체 댄스 무대도 준비됐다”고 귀띔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방송은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릴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 콘서트의 전초전 성격으로, 방송 내내 관객을 향한 예고와 예열이 이어졌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이종범 “‘최강야구’ 위해 헌신할 것”…김태균→이대형 첫 훈련 돌입
- 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강렬 레드 수영복+구릿빛 피부…남다른 건강미
- 박봄, 호피 입고 워터밤 찢었다…직캠 뚫고 나오는 미모 [★SNS]
- ITZY 유나, 황금 골반으로 유명한 이유 증명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