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드디어 김종국 만났다 "이제 완전히 운동인" (짐종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김종국과의 운동 시간을 예고했다.
10일 유튜브 '김종국 짐종국(GYM JONG KOOK)'에 게재된 '희철아..조만간 잡으러 간다... (Feat. 동해, 예성, 월드스타)' 영상에는 헬스장을 찾은 뷔가 깜짝 등장했다.
김종국은 "이제 운동인으로 완전히 들어왔기 때문에 곧 인사 드릴 것"이라며 차후 뷔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어 뷔는 운동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고 김종국은 "가슴이 왜 이렇게 나왔냐"라며 감탄, 조언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김종국과의 운동 시간을 예고했다.
10일 유튜브 '김종국 짐종국(GYM JONG KOOK)'에 게재된 '희철아..조만간 잡으러 간다... (Feat. 동해, 예성, 월드스타)' 영상에는 헬스장을 찾은 뷔가 깜짝 등장했다.
앞서 뷔는 목소리 출연으로 헬스장 인연을 인증했던 바, 김종국은 "나는 얘를 보호하려고 하는데"라며 뷔의 모습을 가리려 했지만 뷔가 직접 카메라 앞에 나서며 출연이 성사됐다.
뷔는 "안녕하십니까. 운동하기 시작한 뷔라고 합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지난 6월 전역한 뷔는 2군단 군사 경찰 특임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군 복무 기간 동안 운동과 훈련에 매진해 입대 전 슬림했던 몸매와는 전혀 다른 근육질의 몸매를 완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종국은 "이제 운동인으로 완전히 들어왔기 때문에 곧 인사 드릴 것"이라며 차후 뷔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어 뷔는 운동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고 김종국은 "가슴이 왜 이렇게 나왔냐"라며 감탄, 조언을 더했다. 하지만 뷔는 이후 카메라 앞을 지나가며 힘든 기색으로 "죽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좋아 죽겠다는 말"이라고 자체 해석을 해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김종국 짐종국']
김종국 | 방탄소년단 | 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