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눈썹 탈색을? 더 빛난 '도자기 피부'...'53'세의 힙한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눈썹을 탈색하며 깜짝 변신을 시도했다.
고현정은 10일 "내일 촬영 준비 중"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준비 중 셀카를 촬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후 지난 2월 촬영을 무사히 끝낸 고현정은 현재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고현정이 눈썹을 탈색하며 깜짝 변신을 시도했다.
고현정은 10일 "내일 촬영 준비 중"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준비 중 셀카를 촬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마에 손을 올린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고현정. 이어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도 공유, 이때 고현정의 색다른 변신에 눈길이 집중됐다. 눈썹을 탈색한 것. 깜짝 변신에 놀란 것도 잠시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 과정에서 고현정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도자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큰 수술을 받았다. 이후 수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던 고현정은 건강 회복 후 지난 1월 '사마귀' 촬영 현장에 복귀했다. 이후 지난 2월 촬영을 무사히 끝낸 고현정은 현재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미숙, 호빠출신 17세 연하남 불륜루머…원조 센언니다운 해명 "내 매력…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