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도 당했다…“웃돈 줘도 못사” 라부부 가품 사기, 대만 뉴스에도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지가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중국 캐릭터 인형 '라부부(LABUBU)'의 가품 사기를 당한 가운데, 이 소식이 대만 뉴스에까지 등장했다.
이영지는 영상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인형 '라부부' 뽑기에 나선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대만 방송 TVBS 뉴스 화면으로, 이영지가 '라부부' 인형을 구매해 언박싱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지 SNS]](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0/ned/20250710192735459afzy.png)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가수 이영지가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중국 캐릭터 인형 ‘라부부(LABUBU)’의 가품 사기를 당한 가운데, 이 소식이 대만 뉴스에까지 등장했다.
10일 이영지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라부부 이거 진짜인지 아닌지 알려주세요, 제발”이라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영지는 영상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인형 ‘라부부’ 뽑기에 나선 모습을 보였다.
그는 “짝퉁인지 진짜인지 알 수 없지만 시크릿이 너무 갖고 싶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이영지는 실제로 자신이 원하는 시크릿 ‘라부부’가 나오자 깜짝 놀라며 “이거 정품이죠? 저 시크릿 뽑은 거죠?”라며 기뻐했다.
하지만 해당 인형은 불법 복제제품이었다.
이영지는 이후 “내 라부부 가짜래, ‘짭부부’였어”라며 “고리가 없고, 카드가 없어. 정품 사서 다시 뜯어볼게. 다들 속지 말고 정품 사”라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영지 SNS]](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0/ned/20250710192735654retq.jpg)
이어 이영지는 이날 자신의 SNS에 “짭부부 샀다고 뉴스 나옴. 실화임. 한국 뉴스도 아님”이라고 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했다.
해당 영상은 대만 방송 TVBS 뉴스 화면으로, 이영지가 ‘라부부’ 인형을 구매해 언박싱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 밖에도 최근 걸그룹 아일릿 멤버 원희도 ‘라부부’ 사기 피해를 호소한 바 있다.
그는 지난 달 자신이 구매한 ‘라부부’가 위조품인 사실을 알고 “진짜 이건 아니지 않냐. 너무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부부는 네덜란드에 거주하는 홍콩 출신 아트토이 작가가 지난 2019년 처음 만든 인형으로, 토끼처럼 긴 귀에 큰 눈과 뾰족한 이 9개가 달린 큰 입 등이 특징이다. 이 인형은 열어보기 전까지는 어떤 버전인지 알 수 없게끔 하는 ‘블라인드 박스’에 담겨 판매됐다.
지난해 블랙핑크 리사가 명품백에 이 인형을 달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가수 리한나와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등도 소장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라부부의 인기는 중국 현지에서도 높다. 최근 중국의 한 경매에서는 131cm의 라부부 인형이 108만위안(약 2억원)에 낙찰된 바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2억 집 현금 매입’ 김종국 “세차는 왜 해? 어차피 더러워지는데…”
- ‘중국인 관광객 집단 강간’한 아이돌…NCT 전 멤버 태일, 징역 3년6개월 법정구속
- ‘오겜’의 힘? 배우 브랜드평판 1위 이정재, 2·3위 추영우·이병헌
- 폭염 속 차 안에 갇힌 1살 아이 사망…20대 엄마는 입술 필러 중
- 여배우와 이혼하더니…34세 연하 여친과 해외 데이트 포착된 톱배우
- ‘11월 결혼’ 이장우 “ 결혼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
- ‘안정환과 발리 여행’ 이혜원 화상 심각 “너무 아파…살 타는 냄새”
- 신지 “문원 의혹 모두 사실 아냐. 마음 무겁다”…‘협의이혼서’까지 공개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직접 밝힌 여친…“방송과 무관한 일반인”
- 오상진·김소영 부부 한남동 빌딩 매각…시세차익 3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