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연습생 출신 77㎏ 워킹맘, 25㎏ 빼고 배우 비주얼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여주는 비서들2' 걸그룹 연습생 출신 의뢰인 강수희 씨가 25kg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최근 종영한 채널A '줄여주는 비서들2'에서 걸그룹 연습생 출신 의뢰인으로 등장했던 강수희 씨가 촬영 후 3개월 후 새로운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 후 둥글둥글했던 얼굴에 턱선이 살아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성형 의혹까지 받을 정도로 완벽한 배우상으로 변신에 성공한 강수희 씨는 이전 77kg 때의 사람과 동일 인물이 맞냐는 얘기를 듣는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줄여주는 비서들2' 걸그룹 연습생 출신 의뢰인 강수희 씨가 25kg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최근 종영한 채널A ‘줄여주는 비서들2’에서 걸그룹 연습생 출신 의뢰인으로 등장했던 강수희 씨가 촬영 후 3개월 후 새로운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수희 씨는 걸그룹 연습생을 할 정도로 날씬한 몸매를 지녔으나, 결혼과 세 번의 출산을 겪으며 체중이 77kg까지 증가했다.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때도 고개만 내밀고 전신사진은 엄두도 못 낼 정도였고 남편과 쇼핑을 나가도 몸에 맞는 사이즈가 없어 맘 편히 쇼핑도 하지 못할 정도로 자신감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현재 25kg을 감량에 성공한 후 “지금은 친구들과 서로 사진을 찍어주려 하고 나도 자신 있게 포즈까지 취한다. 남편과 쇼핑을 할 때도 아무 데나 들어가도 자신 있게 옷을 살 수 있게 됐다”라며 “요즘은 전신 거울을 하루에 100번도 더 보는 것 같다”라며 확 달라진 일상을 전했다.
과거에도 운동과 약, 보조제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다는 것들을 다 해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고 심지어 약을 먹을 때는 손이 떨리고 심장이 두근거려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였다는 강수희 씨는 담당 컨설턴트의 밀착 케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달라진 아내의 모습에 강수희 씨의 남편은 “주위에서 와이프가 리즈 시절로 돌아가니까 제가 좋겠다는 말을 많이 한다. 다시 연애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예뻐져서 불안한 기분까지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이어트 후 둥글둥글했던 얼굴에 턱선이 살아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성형 의혹까지 받을 정도로 완벽한 배우상으로 변신에 성공한 강수희 씨는 이전 77kg 때의 사람과 동일 인물이 맞냐는 얘기를 듣는다고 한다.
그녀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지금 하는 일을 열심히 잘 하면서 체중을 조금 더 감량해 과거 리즈 시절 체중을 만들어 보고 싶다. 그 이후에는 유지를 잘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유지인, 의사남편 이혼→이영하 염문설 “선우은숙 이혼 원인이라 루머 확산”(미스터리)
- 장미희 “전두환 대통령과 만나 납치까지” 루머 침묵 후 한국 떠나(미스터리)[결정적장면]
- 앞트임 복원 강예원, 모자로 눈 가리니 예전 분위기…완벽한 어깨라인
- 이시영 “전남편 냉동배아 멋대로” 선임신 후보고 파장…생부 ‘소송’은 없겠다[이슈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눈+윤곽 수술 후 홍콩行…41㎏ 뼈말라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