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닌텐도 스위치용 '파타퐁 1+2 리플레이' 한국어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5, 닌텐도 스위치용 '파타퐁 1+2 리플레이' 한국어판을 10일 출시했다.
눈동자를 연상케하는 '파타퐁'들에게 '파타' '퐁' '동' '챠카' 등 4개의 큰 북을 이용해 리듬으로 지시를 내려 '세상의 끝'을 향하는 모험을 다룬다.
유저는 파타퐁의 신이 돼 클래스와 전술에 따라 부대를 편성하고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 한다.
'파타퐁'은 아이템을 조합해 탄생,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은 2007년과 2008년에 발매된 'PATAPON'과 'PATAPON2'이 리마스터된 합본 세트다.
눈동자를 연상케하는 '파타퐁'들에게 '파타' '퐁' '동' '챠카' 등 4개의 큰 북을 이용해 리듬으로 지시를 내려 '세상의 끝'을 향하는 모험을 다룬다.
무리의 중심에서 깃발을 흔들며 앞장서는 '깃발퐁', 큰 방패로 동료를 지키는 '방패퐁', 활을 이용해 공격하는 '활퐁' 등 다양한 클래스가 있다. 유저는 파타퐁의 신이 돼 클래스와 전술에 따라 부대를 편성하고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 한다.
'파타퐁'은 아이템을 조합해 탄생,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테이지와 미니 게임에서 희귀한 소재를 모아서 더욱 강력한 '파타퐁'을 만들 수 있고, 약 400종류 이상의 무기와 장비 같은 강화 요소도 마련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