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현썸녀 지예은 두고 장도연 선택 “결혼 적령기, 한번 만나보자”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찬이 예기치 못한 질문에도 유쾌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안영미는 "솔로니까 가능한 질문 아니냐. 얼마나 재밌냐"며 상황을 즐겼고 양세찬은 "이걸 어떻게 예능적으로 잘 끌고 가야 할지가 문제"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망설이던 양세찬은 "박나래다. 다시 한번 썸 타고 싶다. 원래 내여자였어!"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양세찬은 "예은이는 너무 동생이고 도연이 누나는 프로그램 안 한 지 오래됐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예기치 못한 질문에도 유쾌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7월 10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는 양세찬이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장도연 vs 지예은, 여자라면 누구를 선택하겠느냐”는 기습적인 질문을 보냈다.
안영미는 “솔로니까 가능한 질문 아니냐. 얼마나 재밌냐”며 상황을 즐겼고 양세찬은 “이걸 어떻게 예능적으로 잘 끌고 가야 할지가 문제”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망설이던 양세찬은 "박나래다. 다시 한번 썸 타고 싶다. 원래 내여자였어!"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양세찬은 "예은이는 너무 동생이고 도연이 누나는 프로그램 안 한 지 오래됐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듣던 안영미는 "이미 선택했다. 장도연 씨다. 예은 씨는 동생이란 걸 깔아버렸다"고 반응했다. 이에 양세찬은 "그럼 나는 장도연이다"고 받아들였다.
이후 양세찬은 "얼마 전에 부탁할 게 있어서 술 먹긴 했다. 부탁 흔쾌히 들어줘서 고맙다. 조만간 만날 거니까 재밌게 만들어보자. 누나 사랑하는 거 알지?"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프러포즈 해달라"는 요청에는 "누나도 결혼 적령기고 나도 적령기인데 한번 만나보자"고 너스레를 떨었다. 안영미는 "시키는 거 다 한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유지인, 의사남편 이혼→이영하 염문설 “선우은숙 이혼 원인이라 루머 확산”(미스터리)
- 장미희 “전두환 대통령과 만나 납치까지” 루머 침묵 후 한국 떠나(미스터리)[결정적장면]
- 앞트임 복원 강예원, 모자로 눈 가리니 예전 분위기…완벽한 어깨라인
- 이시영 “전남편 냉동배아 멋대로” 선임신 후보고 파장…생부 ‘소송’은 없겠다[이슈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눈+윤곽 수술 후 홍콩行…41㎏ 뼈말라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