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편 타고 괌으로!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괌 여행 가이드

손고은 기자 2025. 7. 10.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문득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시간을 길게 내기 어려운 시기라면 하루를 마무리하고 곧장 떠날 수 있는 야간편 여행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밤에 출발해 아침에 도착한 괌에서는 첫날부터 알차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요즘 SNS에서 화제인 태닝키티 키링도 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리체크인 가능한 호텔에서 여유롭게 시작
야간편 여행객들의 특권! 투몬 비치의 일출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문득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시간을 길게 내기 어려운 시기라면 하루를 마무리하고 곧장 떠날 수 있는 야간편 여행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밤에 출발해 아침에 도착한 괌에서는 첫날부터 알차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밤하늘을 가르며 떠나는 여행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이 인천‧부산에서 운항하는 야간편은 저녁 시간대에 출발해 현지 시간 새벽에 도착한다. 퇴근 후 공항으로 향해도 충분히 여유롭고, 무엇보다 도착 즉시 얼리체크인이 가능한 호텔들이 준비되어 있어 피로감 없이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괌의 주요 리조트들은 야간편 승객을 위한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새벽에 도착해도 바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하루를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는 이유다.

투몬 비치 풍경 / 괌정부관광청 

ONLY ON GUAM, 오직 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순간들

투몬 비치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야간편으로 도착한 이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이른 아침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섬 전체가 천천히 깨어나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다.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추천한다. 괌의 맑은 바다는 수중 세계의 신비로움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히 괌 다이빙 명소인 '아프라 항구'에서는 특별한 다이빙 체험이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한 독일 침몰선 코모란호와 제2차 세계대전 때 운항했던 일본 화물선 토카이마루호를 동시에 만져볼 수 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을 원한다면 차모로 빌리지에서 현지 문화를 체험해보자. 매주 수요일 열리는 차모로 야시장은 괌의 진짜 모습을 보여준다.

차모로 야시장 / 괌정부관광청 

미각을 깨우는 맛의 여정

괌의 식문화는 생각보다 풍성하다. 메스클라 차모로 퓨전 비스트로는 현지 전통 요리와 모던한 감각이 어우러진 메뉴로 유명하다. 신선한 해산물과 괌 특유의 향신료가 만들어내는 조화는 기억에 남는 식사를 선사한다. 저녁이 되면 타부 티키 바로 향해보자. 투몬 비치 정중앙에 자리한 오션프론트 칵테일 바로 해변 휴양의 진수를 보여준다. 차모로 부족의 전통 패턴이 새겨진 독특한 칵테일 잔들과 함께 파도 소리를 들으며 마시는 한 잔은 괌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빌리지 오브 돈키 / 괌정부관광청 

면세 쇼핑의 천국, 괌

괌 전체가 면세구역이라는 점은 큰 매력이다. 최근 오픈한 빌리지 오브 돈키는 괌 쇼핑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아침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는 이곳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굿즈부터 괌 한정 상품까지 찾아볼 수 있다. 스트리트 패션을 선호한다면 스투시 매장을 꼭 들러보자. 한정판 아이템부터 베이직 라인까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요즘 SNS에서 화제인 태닝키티 키링도 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JPStore나 마이크로네시아 몰 등 대형 쇼핑센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야간편으로 떠나는 괌 여행은 단순한 휴가가 아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떠나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일종의 재충전 시간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충분히 계획할 수 있고, 짧은 시간 안에 완전히 다른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 그게 바로 야간편 괌 여행만의 특별함이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