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리빙디자인페어, 내일부터 얼리버드 예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가 오는 9월 11일 '2025 마곡리빙디자인페어'라는 타이틀로 코엑스 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마곡리빙디자인페어의 입장료는 1만 원이며, 내일(11일)부터 31일까지는 1차 얼리버드 티켓 예매 시 44% 할인된 6,600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1일 코엑스 마곡 컨벤션센터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가 오는 9월 11일 ‘2025 마곡리빙디자인페어’라는 타이틀로 코엑스 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내일(11일)부터 1차 얼리버드 티켓 예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마곡리빙디자인페어는 ㈜디자인하우스와 코엑스 공동 주최, 『행복이가득한집』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입니다.
서울 강남이 아닌 강서구 마곡에서 개최되는 것은 지난해 11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입니다.
올해 마곡리빙디자인페어는 '없던 집 : 어떤 집'을 주제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집'의 모습과 한 번도 상상하지 않았던 '없던 방식의 집'을 묻고 제안합니다.
특히 마곡리빙디자인페어는 가을 이사철과 웨딩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 공간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가구, 가전, 조명, 생활소품, 쿡과 테이블웨어, 침구와 패브릭, 인테리어, 아웃도어와 가드닝, 식품 등 리빙 전반의 다양한 영역에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할 계획입니다.
마곡리빙디자인페어의 입장료는 1만 원이며, 내일(11일)부터 31일까지는 1차 얼리버드 티켓 예매 시 44% 할인된 6,600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sldf_official)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31일까지 신청하면 됩니다.
한편, 1994년에 처음 선보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리빙 및 인테리어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작된 행사입니다.
국내외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비롯해 역량 있는 디자이너와 전문가들이 참가하며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제시하고 공간과 일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매년 2월에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열리며, 9월에는 코엑스 마곡에서 ‘마곡리빙페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세은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rlatpdms0130@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김건희특검 ″코바나컨텐츠 전시회 대기업 협찬의혹 철저수사″
- ″땡볕더위에 사망까지″…온열질환자 작년의 2.5배 급증
- ‘집단 성폭행’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 6개월 ‘법정구속’
- 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65%…윤석열 구속 찬성 71% [NBS]
- 지역화폐법, 민주당 주도로 국회 행안위 통과
- 정청래 ″굿바이 윤석열!″ 조국 ″선풍기 하나에 의지해봐라″
- ″치매 심해져 사형 집행 안돼″…미 변호인들 '제동'
- ″영어 잘하네″…트럼프, 라이베리아 정상에 황당 '칭찬' [포크뉴스]
- 윤석열, 에어컨 없는 '3평 독방' 입소…이제 '예우' 없다 [포크뉴스]
- [단독] 내란 특검, '계엄 모의 의혹' 원천희 국방정보본부장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