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젖은 생얼이 더 청초해…워터밤서 터진 리즈 미모[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5. 7. 10. 14:50

가수 박봄이 ‘워터밤 서울’ 무대에 올라 한층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봄은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박봄 in WATERBOMB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워터밤 무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봄은 흠뻑 젖은 채로 마이크를 든 채 무대를 이어가고 있으며, 젖은 머리와 은은히 지워진 메이크업 속에서 오히려 더욱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일부 팬들은 “물에 씻긴 메이크업이 훨씬 예쁘다”, “이게 진짜 박봄의 얼굴”, “자연스러우니 훨씬 어려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박봄은 과한 아이 메이크업과 오버립 등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이 사라져 아쉽다는 평들을 팬들한테 받았다. 또 최근 SNS 등을 통해 필터 및 보정 의혹까지 휩싸이기도 했다.
한편 박봄이 속해 있는 그룹 2NE1은 지난 6일 ‘워터밤 2025’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오는 26일에 진행되는 ‘워터밤 부산’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차은우, 집단 소송 맞나···‘동전주’ 판타지오 비명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