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스타 셰프와 고교 동창 사이” 인맥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고교 동창인 스타 셰프를 예능에 호출했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요망남' 김재원이 셰프 도전에 나선다.
이전 방송에서 요리 실수를 연발했던 김재원은 이민정, 안재현과 함께 갯벌에서 바지락을 직접 채취한 뒤 이를 활용한 봉골레파스타에 도전한다.
김태성 셰프는 촬영장에 등장하자마자 이민정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요망남’ 김재원이 셰프 도전에 나선다. 이전 방송에서 요리 실수를 연발했던 김재원은 이민정, 안재현과 함께 갯벌에서 바지락을 직접 채취한 뒤 이를 활용한 봉골레파스타에 도전한다.
이때 안재현이 “찬스”를 외치며 불러낸 특급 인물이 바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활약한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 그는 안재현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리오올리오 장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김태성 셰프는 촬영장에 등장하자마자 이민정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남매’ 멤버들과 초통령 게스트 딘딘이 함께하는 특별한 초등학교 방문기도 펼쳐진다. 정감 넘치는 소통과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11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영, 쌍둥이 언니 공개…김구라 “언니가 더 예뻐” (라스)[TV종합]
- 김수현, 갤러리아 포레 1채 80억에 매도
- 이미주, 송범근 언급? “전 남친, 술 마시는 거 이해 못 해”
- 화사, 알몸 수영? 파격 근황…8월 방콕 무대 찢겠네 [DA★]
- “전성기 월수입 1억” 유튜버 히밥, 수익과 관리비법 공개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