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3개 모드 갖춘 에픽 무기 리카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히어로 유니버스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에픽 무기 리카온을 공개했다.
리카온은 최상위 등급인 에픽 등급 신규 무기로, 3개의 모드를 활용해 능동적이고 효율적인 공격을 가하는 투척 무기다.
천둥과 번개의 힘을 활용하는 샷건 무기로 에픽 에디션 무기 첫 레전드 등급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카온은 최상위 등급인 에픽 등급 신규 무기로, 3개의 모드를 활용해 능동적이고 효율적인 공격을 가하는 투척 무기다. 이 무기의 뱅가드 모드와 센티넬 모드는 다른 무기와 함께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각각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늑대의 영혼이 자신을 따라다니거나 원하는 위치에 고정 배치된다. 팬텀 러쉬 사용 시에는 영혼 늑대 무리가 나타나 최대 2명의 적에게 돌진 후 범위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에픽 에디션 무기 USAS12 썬더폴이 추가됐다. 천둥과 번개의 힘을 활용하는 샷건 무기로 에픽 에디션 무기 첫 레전드 등급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넥슨은 오는 9월 4일까지 게임 미션 달성과 에픽 해독기 사용 시 소랑의 흔적이 주어지는 소랑의 흔적 상자를 제공하고 이를 사용해 신규 무기 2종을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