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대박 친 'CEO 조민'...국내 완판하더니 태국 직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국혁신당 전 대표 조국의 장녀 조민씨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해외 시장에 진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화장품 CEO로 나선 조민씨가 최근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국내 시장은 물론 태국에 진출했다고 보도했다.
뉴스1에 따르면 조민씨가 경영 중인 세로랩스는 태국은 물론 다른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인증 단계를 거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조국혁신당 전 대표 조국의 장녀 조민씨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해외 시장에 진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화장품 CEO로 나선 조민씨가 최근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국내 시장은 물론 태국에 진출했다고 보도했다.
조민씨도 지난 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근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현장 소식을 전했다.
그는 "GMM 본사 1층에서 진행한 세로랩스 팝업.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너무 뿌듯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GMM은 태국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미디어그룹이다.
조민씨가 SNS에 올린 사진들을 보면 자신의 팝업스토어에 참석해 세로랩스를 소개하며 고객 반응을 살피고 직접 상담하고 있다.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뉴스1에 따르면 조민씨가 경영 중인 세로랩스는 태국은 물론 다른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인증 단계를 거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선 이미 소비자들의 검증을 마친 상태다.
지난해 11월 말 자사몰 론칭과 함께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과 '수딩 토너'를 출시, 판매했다. 젤 크림은 출시 13일 만에 초도물량 5000개가 완판됐고 이후 재발주에 들어갔지만, 또다시 며칠 만에 품절됐다.
클린뷰티로 입소문을 타면서 홈쇼핑 등 유통망 확장에도 나섰다. 앞서 조민씨가 직접 출연한 카카오쇼핑 라이브에 이어 면세점에 입점했고 지상파 홈쇼핑 방송도 예정돼 있다.
상품 카테고리도 확대 중이다. 토너, 크림, 립밤에 이어 마스크팩, 선크림 등을 추가로 론칭했으며 비치백과 같은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
#화장품 #조국 #조민 #세로랩스
y27k@fnnews.com 서윤경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