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역 여심킬러” 윤정수,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결혼에 쏟아진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윤정수의 결혼 소식을 향해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 우리 긍디(윤정수 DJ 애칭) 장가갑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날 라디오 측은 윤정수의 결혼 소식을 담은 기사들을 게재하며 "내방역 여심킬러 예비신랑 윤정수에게 따뜻한 축하와 함께 뜨거운 박수 조용하고 전폭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윤정수는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방송인 윤정수의 결혼 소식을 향해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 우리 긍디(윤정수 DJ 애칭) 장가갑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날 라디오 측은 윤정수의 결혼 소식을 담은 기사들을 게재하며 “내방역 여심킬러 예비신랑 윤정수에게 따뜻한 축하와 함께 뜨거운 박수 조용하고 전폭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윤정수는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현재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연내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소식과 관련해 윤정수와 가상 부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김숙은 “평생 옆에 있을 줄 알았다”고 농담했다.
윤정수는 1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 결혼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블랙핑크 4인’ 완전체 사진 공개됐다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집단 성폭행 혐의’ NCT 출신 태일, 1심 선고…구속 기로
- ‘한순이 러브콜’…스칼렛 요한슨 “유재석, 우리 공룡 영화 찍자”
- 임영웅, ‘불후의 명곡’ 첫 단독 특집…2주 연속 방송 파격 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