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천우희와 파격 누아르 간다
이선명 기자 2025. 7. 10. 12:33

가수 박재범이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박재범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새 싱글 ‘레메디(Remedy)’를 발매하고, 이에 앞서 지난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배우 천우희가 등장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 속 박재범과 천우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상단에는 ‘Dearly Departed It Seems Like It Just Started’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신곡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박재범의 축하 무대에 천우희가 보인 반응이 화제가 되면서 주목받은 바 있다. 천우희는 최근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와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출연했다.
박재범은 신곡 발매에 앞서 오는 17일 오후 8시 팬들을 위한 뮤직비디오 프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발매 직전 뮤직비디오를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레메디’는 박재범이 지난 5월 발매한 ‘킵 잇 섹시(Keep It Sexy (MOMMAE 2)) (Feat. 전소미)’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박재범 #JayPark #천우희 #레메디 #Remedy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