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진짜 하고 싶은 거 다 하네” 싸이 자세, 방귀까지 쿨한 ‘재클린’ 등장(핫이슈지)

이슬기 2025. 7. 10. 12: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지가 요가 강사 재클린으로 분했다.

7월 9일 채널 '핫이슈지'에는 '재클린 요가-차분히, 오롯이, 고요한 명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요가 메이트 재클린으로 분한 이수지가 담겼다.

재클린은 "차분히, 오롯이, 고요하게 내면에 집중하며 오랜 시간 개발한 요가 자세를 알려드리겠다. 오마카세 요가라고 생각하며 편안하게 따라와 달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DB, 채널 ‘핫이슈지’
채널 ‘핫이슈지’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수지가 요가 강사 재클린으로 분했다.

7월 9일 채널 '핫이슈지'에는 '재클린 요가-차분히, 오롯이, 고요한 명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요가 메이트 재클린으로 분한 이수지가 담겼다. 재클린은 "차분히, 오롯이, 고요하게 내면에 집중하며 오랜 시간 개발한 요가 자세를 알려드리겠다. 오마카세 요가라고 생각하며 편안하게 따라와 달라"고 했다.

영상에는 재클린 만의 오마카세 9분 힐링 요가가 담겼다. 스트레칭으로 동작을 연 재클린은 코어근육와 집중력 등에 좋다는 까마귀 자세를 선보였다. 하지만 쉽게 자세를 잡지 못한 이수지는 이내 "초급자용 독수리 자세를 알려 드리겠다"라며 서서 몸을 꼬았다. "더 공격적인 자세도 할 수 있다"며 싸이의 '새' 자세를 선보여 웃음을 주기도.

다음은 계곡을 배경으로, 회사와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내려놓으라고 했다. 하지만 재클린의 명상에는 계곡에서 시켜 먹을 수 있는 음식들과 이모를 향한 주문이 더해졌다. 계곡에서는 백숙 자세의 요가가 이어졌다. 재클린은 "숨을 채우고 내쉬고"라고 하다가 "대추 황기 찹쌀을 채워줍니다"라고 말을 이어갔다.

이밖에도 재클린은 바닷가에서의 헌팅, 연못에서의 개구리 자세 등을 통해 요가를 소개했다. 과감한 개구리 자세에는 방귀를 뀌더니 "미안합니다"라는 사과로 마무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수지의 과몰입 부캐에 대해 "햄부기 워터밤 찢고 와서 요가로 힐링중" "아놔 진짜 이 언니 일케 바쁜데 살은 왜 안빠지는거야" "수지님 하고 싶은거 다하라니깐 진짜 하고 싶은거 다하자너" "하 이 언니 또 뭐에 씌여서 온거야 ㅠㅠㅠ 미쳐증말" 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