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퀸' 히밥, 한 달 수익 전격 공개…"169만 구독자는 이렇게 버는구나" [RE:뷰]

김해슬 2025. 7. 10.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눈에 띄는 수익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구독자 169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히밥, 10년 차 1세대 먹방 크리에이터 나도, 입소문으로 떠오른 먹조합 장인 박뚜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토크를 이어갔다.

나도는 "두부를 싫어한다"며 못 먹는 음식을 밝혔다.

구독자 169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그는 각종 먹방 콘텐츠로 인기를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해슬 기자]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눈에 띄는 수익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영상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공복에 클릭 금지 탑티어 먹튜버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구독자 169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히밥, 10년 차 1세대 먹방 크리에이터 나도, 입소문으로 떠오른 먹조합 장인 박뚜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는 히밥이 수익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월 최대 얼만큼까지 벌어봤냐"는 질문에 "전성기 시절 한 달에 1억 원 정도 벌었다"고 밝혀 모두의 놀라움을 샀다.

히밥은 "가장 높은 조회수가 800~900만 뷰다. 8시간 동안 피자 4판, 꽈배기 30개, 돈가스 3세트를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또 그는 "운동이 생활화돼 있다. 술 약속이 있어도 장소까지 5km는 뛴다"면서 자기 관리 비법을 전했다.

박뚜기는 "'마라샹궈와 계란 초밥', '매운 치킨과 랜치소스' 조합은 내가 처음 시작한 것"이라며 자부했다. 이어 그는 "먹조합은 계시처럼 띠링 하고 떠오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도는 "두부를 싫어한다"며 못 먹는 음식을 밝혔다. 또 그는 "라면이 비싼 음식보다 조회수 잘 나온다"면서 우유와 치즈 4장을 넣고 만든 치즈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1996년생인 히밥은 지난 2019년부터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구독자 169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그는 각종 먹방 콘텐츠로 인기를 끌었다. 히밥은 TV 프로그램에도 진출하며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속 FC 스트리밍 파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이게진짜최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