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출신 승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한 여성은 자신의 SNS에 "Hi 승리 오빠"라는 글과 함께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승리는 흰색 민소매와 겨자색 볼캡,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여성 또한 승리의 앞에서 다정하게 '반쪽 하트'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빅뱅 출신 승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한 여성은 자신의 SNS에 "Hi 승리 오빠"라는 글과 함께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여성은 자신을 암호화폐 트레이더자 명품 감정사로 소개했다.
사진 속 승리는 흰색 민소매와 겨자색 볼캡,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그는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여성의 뒤에 선 채 미소를 지었다. 여성 또한 승리의 앞에서 다정하게 '반쪽 하트'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해당 게시물의 위치는 서울로 표시돼 있었다. 따라서 승리는 현재 국내에 체류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승리는 2019년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지목된 바 있다. 당시 그는 상습도박, 성매매, 성폭력범죄처벌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업무상 횡령 등 총 9개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승리는 2023년 2월 만기 출소 후 동남아시아 등에서 개최된 파티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이경규, '약물 운전' 논란에도 방송활동 타격 無 [ST이슈]
- '나는 솔로' 男 출연자, 20대 여성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송치
- OTT가 다 잡아먹었다, 한숨 깊어진 韓 영화계 [ST취재기획]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