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톡톡] 초복·피서, '썸머마켓'서 준비하자…네플스, 4000개 브랜드와 2주간 기획전
연일 이어지는 불볕더위와 높은 습도 탓에 낮부터 밤까지 더위와 전쟁을 치르는 이들이 많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오는 14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썸마마켓' 기획전에서 무자비한 더위를 똑똑하게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 극복에 필요한 다양한 주제를 내걸고 4000여개 브랜드사가 모여 관련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초복 준비부터 열대야 극복을 위한 생존템까지 푸드, 신선, 가전 및 디지털,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매일 특가와 핫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본격적인 '썸머마켓' 기획전을 둘러보기에 앞서 매일 0시와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쿠폰에 주목하자. 네이버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하는 10% 할인쿠폰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7%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썸머마켓 기획전에서는 여름에 필요한 상품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사용자 취향에 맞춘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의 썸머마켓'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현재 많은 사용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여름 관련 키워드 우수 트렌드 상품들을 소개한다. 선블록, 수영복, 에어컨, 써큘레이터, 보양식 등이 준비됐다.
저녁 6시 전후로는 '열대야 마켓' 코너에서 타임딜 행사를 둘러볼 수 있다. 더운 밤에 간절하게 생각나는 아이스크림과 빙수, 여름 탄산음료들을 적시에 살펴볼 수 있도록 관련 상품과 e쿠폰 교환권 타임딜을 마련했다.
다가오는 초복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양 한 상 준비를 위한 상품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달 20일 초복 전에 미리 삼계탕, 전복, 장어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스터장어의 '자포니카 민물장어 1㎏'는 손질된 장어를 산지직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선물포장도 가능하다. 식재료뿐 아니라 주물냄비 같은 주방용품과 테이블웨어도 함께 소개한다.

기력 보충을 위한 간편한 영양제가 필요하다면 정관장의 '에브리타임 소프트 10㎖ 50포' 구매를 고려해보자. 얇은 액상 스틱으로 회사나 취미 활동 중 등 일상에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구성도 마련됐다. 산성도를 중화시켜 공복에 복용해도 속이 편안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중성비타민C'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여름 생존 필수 아이템인 에어컨, 제습기, 휴대용 선풍기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인기 제습기 브랜드인 위닉스 '뽀송 인버터 제습기 22ℓ'는 프리미엄 저소음 인버터를 탑재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상품으로 전기세 부담도 덜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루메나의 '휴대용 무선 선풍기' 및 '무소음 선풍기'도 주목하자. 썸머마켓에서 선착순 할인쿠폰과 함께 슈퍼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최대 1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완벽한 피서 준비를 위한 레저용품과 차량용품, 아이들 여름 물놀이 도구, 실내 홈캉스를 위한 집콕 안성맞춤 상품도 한 데 모았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고랭지 흑수박, 올해 첫 출하된 백도·황도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경북 김천에서 바로 배송되는 '노지 대석자두'는 네이버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빠르게 배송한다. 이외에도 냉감이불과 홈웨어, 실내 취미를 위한 게임, DIY 키트 등 다양한 실내 취미 용품도 판매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역대급 폭염에 많은 사용자의 쇼핑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테마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시원하고 즐거운 피서를 준비하는 소비자부터 건강하고 스마트한 여름나기를 고민하는 이들까지 '썸머마켓'의 타임딜과 다양한 할인특가로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디스플레이, 애플 폴더블 전용 라인 구축
- 코스피 나흘 연속 상승 '연일 신고가'…전망치 높이는 증권가
- 'AI 교과서 격하' 법안 상임위 통과…野 반발
- 여야, '리박스쿨 청문회'서 역사 교육·사상 검증 공방
- 교육부, 복귀 의대생·전공의 대상 보복 예고글 수사 의뢰
- CJ올리브영, 미국 사업 사전 준비 '잰걸음'…“내년 1호 매장 개점”
- LS전선·일렉트릭, 한전과 데이터센터용 초전도 전력망 구축
- 프랑스인이 불어 했다고... 英 매체, 마크롱 연설 중계 '중단'
- LG전자, 신형 프로젝터 '시네빔 S' 日서 글로벌 최초 공개
- 액트로 “액추에이터 장비 신사업 성과…내년 매출 30% 이상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