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피켓팅 시작된다, 오늘(10일) 첫 체조경기장 콘서트 예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잔나비가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으로 향한다.
잔나비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 선예매는 7월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8월 2일과 3일 양일간 펼쳐지는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는 지난 전국투어의 뜨거운 피날레를 장식할 무대이자 잔나비의 10년 음악사가 집약된 공연이다.
잔나비가 오르는 KSPO DOME은 규모와 의미 면에서 모두 특별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밴드 잔나비가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으로 향한다.
잔나비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 선예매는 7월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11일에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8월 2일과 3일 양일간 펼쳐지는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는 지난 전국투어의 뜨거운 피날레를 장식할 무대이자 잔나비의 10년 음악사가 집약된 공연이다. 특히 데뷔 이래 최초로 KSPO DOME에 입성하는 상징적인 무대를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잔나비가 오르는 KSPO DOME은 규모와 의미 면에서 모두 특별하다. 데뷔 초 거리 버스킹이 수만 명의 관객을 하나로 묶는 축제로 확장되는 순간이자 잔나비라는 밴드가 쌓아온 진정성과 예술성이 마침내 도달한 또 하나의 이정표라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의 테마는 100년 후의 미래인 2125년을 상상하며 "청춘은 시간도 세대도 초월한다"는 메시지를 무대 위에 담는다. 잔나비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서사적 연출, 깊이 있는 라이브가 어우러져 찬란한 여름밤을 완성할 예정이다.
현대카드가 'Loved by Hyundai Card'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함께하며 의미를 더한다. 이번 공연은 과거 언더스테이지와 뮤직라이브러리 버스킹 등 잔나비의 주요 커리어와 함께해 온 브랜드와의 특별한 연대로 눈길을 끈다.
잔나비는 그간 세대를 아우르는 떼창과 깊은 공감, 공연장을 감정의 교류 공간으로 만든 연출로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해 왔다. 이번 무대 역시 잔나비만의 음악과 청춘 서사가 만나는 집약점으로 관객들과 같은 시간을 나누는 밴드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유지인, 의사남편 이혼→이영하 염문설 “선우은숙 이혼 원인이라 루머 확산”(미스터리)
- 장미희 “전두환 대통령과 만나 납치까지” 루머 침묵 후 한국 떠나(미스터리)[결정적장면]
- 앞트임 복원 강예원, 모자로 눈 가리니 예전 분위기…완벽한 어깨라인
- 이시영 “전남편 냉동배아 멋대로” 선임신 후보고 파장…생부 ‘소송’은 없겠다[이슈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눈+윤곽 수술 후 홍콩行…41㎏ 뼈말라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