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주연 ‘여행과 나날’, 제7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은경 주연의 영화 '여행과 나날'(수입/제공: 엣나인필름, 유마니테 | 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미야케 쇼)이 제7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Locarno Film Festival) 국제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심은경의 소속사 '팡파레'는 "심은경 주연의 영화 '여행과 나날'이 제7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국제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이 작품의 주연 배우로서 공식 초청받은 심은경은 영화제에 직접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심은경 주연의 영화 ‘여행과 나날’(수입/제공: 엣나인필름, 유마니테 | 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미야케 쇼)이 제7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Locarno Film Festival) 국제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심은경의 소속사 ‘팡파레’는 “심은경 주연의 영화 ‘여행과 나날’이 제7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국제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이 작품의 주연 배우로서 공식 초청받은 심은경은 영화제에 직접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행과 나날’은 현재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영화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젊은 거장 감독 미야케 쇼와 한국 배우로는 최초로 한국과 일본, 2개국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글로벌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 심은경과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심은경은 “미야케 쇼 감독의 아름다운 세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 그리고 로카르노 영화제라는 소중한 무대에서 이 작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 ‘여행과 나날’이 시작하는 첫 번째 여행길에 여러분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초청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로카르노국제영화제는 세계에서 오래된 영화제 중 하나로, 1946년부터 그 역사가 시작됐다. 스위스 북동부 로카르노에서 매년 8월 열리며, 세계 6대 영화제로 꼽힌다. 오는 8월6일부터 16일까지, 총 11일간 스위스에서 펼쳐질 이번 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은 심은경은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팡파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강소라, '써니' 리더 '춘화' 그 자체…중국어 프리토킹까지 섭렵 (아임써니땡큐)
- '아임써니땡큐' 강소라→심은경, 14년만 재회 '울컥'
- ‘아임써니땡큐’ 심은경, 댄스 실력자 반전 과거…강소라 “샤이니 명예 멤버급”
- “심은경만 미성년자” 강소라→박진주, ‘써니’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아임써니땡큐)
- 강소라, 막내 이은지에 "예능 초보 언니들 리드 고마워" (아임써니땡큐)
- 심은경, 이이경 하이텐션에 당황 “어릴 때 만났으면 울었다” (유퀴즈)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