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제작진 향해 욕설 퍼붓는 출연자에 분노…“웃을 일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좀비 남편'에게 강력 충고했다.
10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좀비 부부'의 남은 사연과 솔루션 과정이 공개되며, 13기 마지막 부부의 가사조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좀비 부부'의 솔루션 과정과 새롭게 등장하는 13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은 오늘(10일) 밤 10시 2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서장훈이 ‘좀비 남편’에게 강력 충고했다.
10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좀비 부부’의 남은 사연과 솔루션 과정이 공개되며, 13기 마지막 부부의 가사조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술만 마시면 잠들지 않고 만취 상태로 거리를 떠도는 좀비 남편의 더욱 충격적인 주사가 공개된다. 계속되는 위험천만한 상황에 결국 제작진까지 투입되지만, 제작진에게도 이어지는 남편의 행패에 모두가 충격에 빠진다. 자신의 심각한 행동들을 주사를 핑계로 웃어넘기려는 남편에게 서장훈은 “웃을 일이 아니다. 격리되어 지내야 할 위험한 사람”이라며 강력한 일침을 날린다.
이후 부부는 상담부터 심리극 치료까지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받는다. 이호선 상담가는 부부의 사전 검사 결과를 보고 “두 분 다 당장 입원해야 할 것 같다”라며 부부의 심각한 상태를 진심으로 걱정한다.
이에 이제는 서로를 위해 반드시 변화해야 할 때임을 강조하며, 부부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어지는 심리극 치료에서 남편은 거울 요법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직면하고 반성하며, 부부는 함께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치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짜증과 고함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까지 이어지는 욕설 등 매사에 부정적인 남편이 불만인 아내의 신청으로 캠프에 입소한 13기 마지막 부부의 가사조사도 진행된다. 특히 눈을 뜨자마자 짜증과 예민함이 폭발하는 남편의 모습에 모두가 고개를 저었다는 후문이다.
‘좀비 부부’의 솔루션 과정과 새롭게 등장하는 13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은 오늘(10일) 밤 10시 2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블랙핑크 4인’ 완전체 사진 공개됐다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집단 성폭행 혐의’ NCT 출신 태일, 1심 선고…구속 기로
- ‘한순이 러브콜’…스칼렛 요한슨 “유재석, 우리 공룡 영화 찍자”
- 임영웅, ‘불후의 명곡’ 첫 단독 특집…2주 연속 방송 파격 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