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 빠니보틀, ♥여자친구 직접 언급 "완전 일반인 방송 관계 없어"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빠니보틀이 열애 고백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자연스레 빠니보틀의 열애에 대한 관심이 치솟았던 상황.
그 여파로 빠니보틀의 과거 방송 중 안수민과의 소개팅 장면이 열애 고백 기사에 사용된 사례를 언급하며 오해를 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유튜버 빠니보틀이 열애 고백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그는 이 자리에서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약칭 태계일주4)'를 통해 공개한 열애에 대해 밝혔다.
그는 "원래 (연애를) 공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다. 그런데 '태계일주4'에서 점을 보러 갔을 때 딱 걸렸다. 방송에 안 내려고 하면 안 낼 수도 있었다. 편집해달라고 하면 되니까"라고 털어놨다.
다만 빠니보틀은 "제가 톱 연예인도 아닌데 굳이 (연애를) 숨길 필요가 있나. 제가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게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내자고 했다. 제가 뭐라고 그런 걸 숨기나.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웃기진 않았다"라고 밝혔다.

자연스레 빠니보틀의 열애에 대한 관심이 치솟았던 상황. 그 여파로 빠니보틀의 과거 방송 중 안수민과의 소개팅 장면이 열애 고백 기사에 사용된 사례를 언급하며 오해를 사기도 했다. 이에 빠니보틀은 "오해하는 분들도 있고 안수민도 연락이 왔다고 해서 미안했다"라고 정정했다.
더불어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잘 만나고 있다. 더 이상 얘기할 게 없다. 유명한 친구가 아니다"라며 "완전 일반인이다. 유명하거나 이 쪽 일 하는 사람이 아니다. 아예 일반인. 방송과는 관계가 없는 사람"이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빠니보틀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247만 여 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다. '태계일주' 시리즈를 비롯해 ENA 예능 '지구마불' 시리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으로도 얼굴을 알렸다. 그는 최근 종영한 '태계일주4'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