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이기찬과 썸타더니…"우리의 만남은 짧지만 강렬했다" [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봉선이 근황을 전했다.
신봉선은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우리의 만남은 짧지만 강렬했다. 작가님 우리 다음에는 함께 사진도 찍고 밥도 먹어요. 덕분에 오늘 하루 멋진 하루가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저자인 엄유진 작가는 "원하는 삶을 사는 자유로운 영혼 되세요"라는 덕담 메시지와 함께 신봉선에게 책을 선물했다.
한편 신봉선은 최근 KBS Joy, KBS2, GTV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2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신봉선이 근황을 전했다.
신봉선은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우리의 만남은 짧지만 강렬했다. 작가님 우리 다음에는 함께 사진도 찍고 밥도 먹어요. 덕분에 오늘 하루 멋진 하루가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순간을 달리는 할머니'라는 제목의 책이 담겨 있다. 저자인 엄유진 작가는 "원하는 삶을 사는 자유로운 영혼 되세요"라는 덕담 메시지와 함께 신봉선에게 책을 선물했다.
한편 신봉선은 최근 KBS Joy, KBS2, GTV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2에 고정 출연 중이다. 그는 가수 이기찬과의 랜덤 데이트에서 핑크빛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미숙, 호빠출신 17세 연하남 불륜루머…원조 센언니다운 해명 "내 매력…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