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최경주재단 하계드림캠프에 간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3일 장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5 하계드림캠프'에 CJ그룹이 간식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2월 최경주재단 '꿈나무 증서수여식'에 이어 CJ가 두 번째로 재단에 제공한 간식 후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음 충전, 건강 충전, 꿈 충전’을 주제로 열린 하계드림캠프는 실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고자 하는 골프 꿈나무들이 건강한 비전과 정체성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이 크레잇 프로틴 15 단백질바·맥스봉·바삭칩 등 다양한 간식류를 후원하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CJ의 간식 후원은 캠프 참가자들의 체력 보충과 활기찬 프로그램 운영에 큰 힘이 됐다.
이번 후원은 지난 2월 최경주재단 ‘꿈나무 증서수여식’에 이어 CJ가 두 번째로 재단에 제공한 간식 후원이다. 단발성 후원에 그치지 않고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는 CJ의 진정성이 담겨있다.
최경주재단 관계자는 “재단 꿈나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CJ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CJ와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경주재단은 앞으로도 장학생들이 단순한 학업의 성취를 넘어, 건강한 인성과 공동체 의식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프로그램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6기 옥순 임신 “한 번에 아기 찾아와” [전문]
- 추자현 악귀 모시던 무당이었는데…귀여움 포착 [DA★]
- ‘불후의 명곡’, 임영웅 단독 특집 꾸민다 …2주 연속 편성
- 박은영, 쌍둥이 언니 공개…김구라 “언니가 더 예뻐” (라스)[TV종합]
- 남성 1691명과 성관계했다는 ‘붉은 삼촌’…충격적인 실체
- 지상렬♥신보람 핑크빛 일상 “애칭은 ‘자기야’” (살림남2)[TV종합]
- 박민영 욕조 속 아슬아슬 노출…등 멍자국 뭘까 (세이렌)
- ‘한영과 이혼설’ 박군, 의문의 텐트 생활…충격 속사정 (미우새)
- 진세연, 갓 스물에…키스신 ‘강렬하게’ 돌변 (백반기행)
- 김수미 “개코 수입 몰라”…이혼 소식에 다시 읽힌 과거 고백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