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이글스, 10~12일 반포·동작 일대서 에어쇼 연습…"놀라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위사업청은 '방위산업의 날' 의 일환으로 개최예정인 시민참여페스티벌의 블랙이글스 비행연습으로 인해 비행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10일 밝혔다.
블랙이글스 비행연습은 이날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11시께 반포대교 동작대교 일대에서 진행된다.
한편 방사청은 12일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방위산업의 날' 시민참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1시 10분까지는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오후 8시 45분부터 9시까지는 불꽃쇼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이글스 에어쇼·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방위사업청은 '방위산업의 날' 의 일환으로 개최예정인 시민참여페스티벌의 블랙이글스 비행연습으로 인해 비행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10일 밝혔다.
블랙이글스 비행연습은 이날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11시께 반포대교 동작대교 일대에서 진행된다. 서초, 강남, 동작, 성동, 용산 등 비행음 발생 지역에는 재난문자가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방사청은 12일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방위산업의 날' 시민참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1시 10분까지는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오후 8시 45분부터 9시까지는 불꽃쇼가 펼쳐진다.
채빛섬 내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민참여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kdol9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린과 이혼' 이수, 강남 빌딩 70억 시세 차익…159억 평가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 뭇매…결국 영상 편집
- 15세 소년, 요도에 35㎝ 인터넷 케이블 삽입…황당한 이유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당신과 상간녀는 진정한 사랑"…중국 여성의 사과 영상, 왜?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방송서 화제의 미모 공개
- 국세청 전 조사관 "차은우 '200억 추징', 韓 역사상 유례없는 수준"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대형 로펌 선임설…소속사 "확인 불가"
- 신지, 7세 연하 문원과 5월 결혼한다
- 김지민 "이건 선 넘은 정도 아니라 미친 것"…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