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0만원 혜택 캐나다 콘텐츠 원정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관광청이 캐나다 여행을 소개할 '캐나다 콘텐츠 원정대'를 모집한다.
원정대(팀 또는 개인)는 캐나다관광청의 '캐나다 가을 추천 여행 코스 80개' 중 1개 이상 코스를 기간 내(8월 6일부터 10월 25일까지)에 자유롭게 여행하고, 귀국 후 4주 이내에 영상 콘텐츠를 제작 및 게시하면 된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캐나다관광청과 티웨이항공, 여행 전문 미디어 트래비, 크리에이터 클래스 플랫폼 크립이 함께하며, 지원금 외에도 온·오프라인 홍보 등의 혜택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밴쿠버 항공권, 여행비 300만 원 기본 제공
콘텐츠 합계 조회수에 따라 최대 700만 원 추가 리워드

캐나다관광청이 캐나다 여행을 소개할 '캐나다 콘텐츠 원정대'를 모집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대 1,0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7월 7일부터 24일까지이며, 총 10팀(팀/개인 지원 가능)을 선발할 예정이다. 콘텐츠 원정대에 선정되면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왕복 항공권과 여행 지원금 300만원이 기본 제공되며, 제작한 콘텐츠 합계 조회수에 따라 최대 700만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원정대(팀 또는 개인)는 캐나다관광청의 '캐나다 가을 추천 여행 코스 80개' 중 1개 이상 코스를 기간 내(8월 6일부터 10월 25일까지)에 자유롭게 여행하고, 귀국 후 4주 이내에 영상 콘텐츠를 제작 및 게시하면 된다.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이영숙 대표는 "그동안 캐나다 여행을 꿈꿔왔던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미래의 여행자들에게 캐나다 여행이 얼마나 쉽고 다채로운지 생생한 콘텐츠로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캐나다관광청과 티웨이항공, 여행 전문 미디어 트래비, 크리에이터 클래스 플랫폼 크립이 함께하며, 지원금 외에도 온·오프라인 홍보 등의 혜택도 있다. 또 티웨이항공은 국내 LCC 최초로 7월 12일부터 인천-밴쿠버에 주 4회 신규 취항한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구마모토 감성 가득한 여행지 4 - 트래비 매거진
- 교토와 호흡하는 호텔 OMO5 교토 산조 - 트래비 매거진
- 나시족에게 리장고성을 묻다 - 트래비 매거진
- 페어필드 부산 송도 비치, 여름 호캉스 위한 프로모션 선봬 - 트래비 매거진
- 속초 오션뷰의 정점, 카시아 속초 - 트래비 매거진
- 나시족 그녀와 나눈 보이차의 향기 - 트래비 매거진
- 샹그릴라의 어느 저녁, 잠 없는 꿈을 꾸었고 - 트래비 매거진
- 미리 다녀온 여름휴가, 대구 메리어트 호텔 - 트래비 매거진
- 리장이 품은 고성, 그리고 옥룡설산에 대하여 - 트래비 매거진
- 태국 카오락, 아직도 어딘지 모르신다고요?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