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빅버드서 ‘공삼일샵 팝업스토어’ 열린다… 수원삼성 굿즈 등 제공

김태강 2025. 7. 10. 09: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제품·수원삼성 굿즈 등 제공
하이터치 이벤트·하프타임 퀴즈쇼 등 진행

‘공삼일샵(031#) 팝업스토어’ 홍보 포스터. /경기도주식회사 제공

경기도 사회적경제 제품 홍보를 위해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 수원삼성블루윙즈가 손을 맞잡았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12일 수원삼성블루윙즈 홈 경기에서 ‘공삼일샵(031#)’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삼일샵’은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사회적경제 쇼핑몰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수원삼성과의 협업을 통해 경기도 사회적경제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부스를 경기 당일 운영한다. 이날 홈 경기장인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제품, 수원삼성 굿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이벤트로 꾸며진다.

더불어 공삼일샵 온라인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선정된 고객 자녀 15명은 수원삼성 선수들과 ‘하이터치’ 이벤트도 나선다. 하이터치 이벤트란 경기 전 선수들이 팬들과 손을 맞대며 감사와 교감을 나누는 것으로 팬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행사다.

이 밖에도 당일 경기 하프타임에는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공삼일샵 관련 퀴즈가 진행돼 정답을 맞춘 관람객에 사회적경제제품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경기도의 사회적경제를 알리기 위해 수원삼성과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강 기자 think@kyeongin.com

Copyright © 경인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