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지드래곤 자랑스러워”…베트남서 팬심 폭발(유딱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지드래곤(G-DRAGON)과 만났다.
이날 박성웅은 베트남 하노이에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더 스파크 인 베트남(The SPARK in Vietnam)' 콘서트 관람을 위해 방문했다.
끝으로 박성웅은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지드래곤을 보며 정말 자랑스러웠고, 재밌었다. 파이팅!"이라고 갑작스러운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배우 박성웅이 지드래곤(G-DRAGON)과 만났다.
지난 9일 박성웅의 유튜브 채널 ‘유딱날’(유튜브하기 딱 좋은 날씨네)을 통해 아홉 번째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성웅은 베트남 하노이에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더 스파크 인 베트남(The SPARK in Vietnam)’ 콘서트 관람을 위해 방문했다. 관람에 앞서 짐을 풀기 위해 호텔에 도착한 박성웅은 공연을 즐기기 위한 소품인 모자부터 응원봉까지 모두 꺼내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전 세계적인 관심사인데 베트남에서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연이 시작되자 박성웅은 어색함도 잠시 트리플S, 템페스트, DPR IAN, CL(씨엘)의 무대를 완벽히 즐겼다.
특히 박성웅은 무대 뒤에서 지드래곤과 만나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서로 팬임을 밝히며 악수를 나눈 두 사람은 인증샷을 촬영하며 짧은 만남을 마쳤다.
이후 객석으로 돌아온 박성웅은 “봤지! ‘신세계’를 재밌게 봤나 봐, 팬이래”라고 의기양양해하며 스태프들에게 지드래곤과 만난 후기를 푸는 등 한층 들뜬 모습을 보여줬다.
드디어 박성웅이 기다리던 지드래곤의 무대가 시작됐다. 폭우 속 지드래곤이 환상적인 공연을 펼쳤고, 박성웅은 약 4만 명의 관중들과 함께 응원봉을 흔들며 현장의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어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삐딱하게’가 흘러나오자 박성웅은 자리에서 일어나 노래를 큰 소리로 따라 부르며 뛰고 환호하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성웅은 무대가 끝난 뒤에도 여운이 가시지 않는 듯 “끝난 거야?”라고 되물었다. 끝으로 박성웅은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지드래곤을 보며 정말 자랑스러웠고, 재밌었다. 파이팅!”이라고 갑작스러운 영상 편지를 남겼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 신지 포함 코요태 완전체 오늘 ‘유퀴즈’ 촬영…‘♥문원 결혼’ 언급할까
- 박규영, 뉴욕서 뽐낸 청순+자연미…여유로운 근황 [★SNS]
- “선 넘는 주접, 이제 그만”…김연아, 인스타 한줄로 전한 단호한 경고
-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 베드신 대역 모델 이나, 농염한 핑크빛으로 맥심 7월호 장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