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윤정수 “전기 끊겨 물로 빨래”…청담동 ‘눈물 임장’(‘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정수가 '홈즈'에서 눈물의 미련 임장을 떠난다.
1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코미디언 조혜련과 윤정수가 과거의 상처가 깃든 집들을 찾아 나서는 '미련 임장'에 나선다.
방송은 부동산 실패 경험이 있는 윤정수가 자신의 흔적이 남아 있는 집들을 돌아보며 과거를 청산하는 특별한 여정으로 꾸며진다.
윤정수의 첫 결혼 발표와 함께 공개된 '미련 임장'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윤정수가 '홈즈'에서 눈물의 미련 임장을 떠난다.
1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코미디언 조혜련과 윤정수가 과거의 상처가 깃든 집들을 찾아 나서는 '미련 임장'에 나선다. 방송은 부동산 실패 경험이 있는 윤정수가 자신의 흔적이 남아 있는 집들을 돌아보며 과거를 청산하는 특별한 여정으로 꾸며진다.
윤정수는 파산 전 마지막으로 거주했던 청담동을 찾아 조혜련과 함께 언덕길을 올랐다. 무려 10년 가까이 살았지만 경매로 잃은 집 앞에 선 그는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에 이 동네에 종종 왔다. 부동산에 그냥 놀러왔던 적도 있다"고 털어놓았다. 마침 해당 집이 매물로 나와 있어 조혜련과 함께 집 안에 들어선 그는 리모델링으로 완전히 달라진 모습에 "너무 예쁘게 고치셨다. 예쁘게 잘 살아주셔서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과거 그는 "빚 때문에 관리비를 내지 못해 전기와 수도가 끊겼다. 빨래를 하려면 싱크대 음용수를 받아 4시간씩 빨래해야 했다"고 힘겨웠던 기억을 꺼냈고 조혜련은 끝내 눈물을 흘리며 "그렇게 힘들었던 걸 몰라줘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에 윤정수는 "지금은 괜찮다. 당시엔 집을 잃는 것도 충격이었지만, 남아있는 빚이 더 큰 고통이었다"고 고백해 먹먹함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주우재는 "모든 걸 이겨낸 윤정수에게 존경심이 든다"고 했고 윤정수는 "지금은 극복했다. 사랑하는 사람도 만났다.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윤정수의 첫 결혼 발표와 함께 공개된 '미련 임장'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미숙, 호빠출신 17세 연하남 불륜루머…원조 센언니다운 해명 "내 매력…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