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도박 물의’ 슈 “54㎏ 인생 최고 몸무게”(넘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S 슈가 최근 14kg가 쪄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다고 고백했다.
슈는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이하 '넘버원')에 특별 검진 동기로 출연했다.
'스타건강랭킹 넘버원'은 매주 연예인 출연자 전원이 특별한 건강검진을 받고 건강랭킹을 매기는 신개념 건강 정보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근황이 궁금한 연예인 1위'로 꼽힌 가요계 원조 요정 출산 슈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는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이하 ‘넘버원’)에 특별 검진 동기로 출연했다.
‘스타건강랭킹 넘버원’은 매주 연예인 출연자 전원이 특별한 건강검진을 받고 건강랭킹을 매기는 신개념 건강 정보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근황이 궁금한 연예인 1위’로 꼽힌 가요계 원조 요정 출산 슈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육아로 바쁜 일상을 보냈다”며 “건강 프로그램이라는 말에 묻지도 않고 출연을 오케이 했다. 40대에 접어들며 부쩍 약해져 건강 상태가 궁금했다. 건강해지고 싶어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S.E.S로 활동하던 전성기 시절 당시, 44사이즈도 헐렁할 만큼 마른 편이었는데 데뷔 때보다 14kg이 넘게 쪄버려 역대급 몸무게를 찍었다. 54kg을 찍었다”는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간만에 방송한다고 해서 급격한 다이어트를 하고 나왔다. 근육이 같이 빠져버려서 마냥 굶는 다이어트는 아닌 거 같다”고 털어놓았다.
MC들과 출연자들은 장내 유해균 등을 조사하기 위해 내장지방, 체지방 검사까지 완료했다.
슈는 “4위를 희망한다”며 “특히 복부에 살이 찌더라. 바지도 안 맞고 그래서 진짜 너무 슬프다. 거의 안 먹고 운동하려고 한다. 몸에는 안 좋은거 아는데 빨리 예쁜 옷을 입고 싶으니까 그렇다”고 재차 털어놨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 혼자만 레벨업’ 넷플 시리즈로 제작…변우석 출연 - 스타투데이
- ‘슈퍼맨’ 1위로 등판…‘노이즈’ 2위 역주행[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하이킥 영기 엄마’ 주부진, 대장암 3기…“드라마 촬영 중 복통, 30cm 잘라냈다” - 스타투데이
- 임영웅, ‘불후의 명곡’ 출격…첫 단독 특집 편성 - 스타투데이
- 임영웅, ‘불후의 명곡’ 출격…첫 단독 특집 편성 - 스타투데이
- 스칼렛 요한슨, 韓 별칭 ‘한순이’에 “남편에게 부르라고 할 것” 만족 (‘유퀴즈’) - 스타투
- ‘버닝썬’ 승리, 국내생활 하나…여성과 포착 “안녕, 승리 오빠” - 스타투데이
- ‘버닝썬’ 승리, 국내생활 하나…여성과 포착 “안녕, 승리 오빠” - 스타투데이
- 배우 출신 행정사 영수→‘한전’ 직원 상철...27기 정체 공개 (‘나는 솔로’) - 스타투데이
- 에이티즈, 멤버 전원 KQ엔터테인먼트와 7년 재계약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