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불후의 명곡' 출격…'단독 특집' 편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KBS 2TV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0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8월 30일과 9월 6일에 방송하는 '불후의 명곡'은 '임영웅과 친구들(가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임영웅은 2020년 5월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방송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스티벌 같은 무대 준비"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KBS 2TV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0일 밝혔다.

앞서 임영웅은 2020년 5월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방송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특집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에 대해 소속사는 “임영웅과 오랜 친분을 나눠온 아티스트들이 함께 출연한다. 경연 형식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진솔한 분위기 속에서 무대와 토크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힐링 음악쇼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임영웅과 친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선보이는 페스티벌 같은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송한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가수다. 그간 ‘천국보다 아름다운’, ‘온기’, ‘두 오어 다이’(Do or Die), ‘모래 알갱이’,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시 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내란특검 수사 급물살(종합)
- 사상 첫 4조달러 찍은 엔비디아, 나스닥 최고치 이끌었다[월스트리트in]
- "현금 6억 있어요?" 15억 로또 '올파포' 흥행할까
- "돌연 여객기로 뛰어갔다"…엔진 빨려 들어가 숨진 伊남성
- '찐감자에 소금' 윤석열 구속 이후 첫 아침 살펴보니
- 광고주 줄소송 대비하나…김수현, 결국 갤러리아포레 팔았다
- "황제는 필요없다"는 브라질에 트럼프 50% 관세 때렸다(종합)
- 베일 벗은 새 폴더블폰 '갤럭시 Z폴드·플립7'…"섹시하다"[모닝폰]
- “착한 당신,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서현역 유족의 울분 [그해 오늘]
- '나솔' 16기 옥순 "한번에 임신…노하우 전수할 것"[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