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박봄, 워터밤서 무너진 메이크업…오버립 지워지니 더 예쁘네[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 박봄이 메이크업이 지워지자 더 예쁜 얼굴을 드러냈다.
박봄은 9일 자신의 계정에 "박봄 인 워터밤(서울)"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특히 박봄은 워터밤 무대에서 물에 맞아 메이크업이 거의 지워진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그룹 2NE1이 워터밤을 접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2NE1 박봄이 메이크업이 지워지자 더 예쁜 얼굴을 드러냈다.
박봄은 9일 자신의 계정에 "박봄 인 워터밤(서울)"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팬들이 찍은 직캠 영상을 캡처한 것이다. 팬들은 '너무 예뻐 언니'라며 박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박봄은 그런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기 위해 게시물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박봄은 워터밤 무대에서 물에 맞아 메이크업이 거의 지워진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최근 계속해오고 있는 과한 아이 메이크업과 오버립이 모두 지워지자 청순한 본래의 얼굴이 드러나 더욱 감탄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2NE1이 워터밤을 접수했다.
2NE1은 6일 진행된 '워터밤 2025'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26일 '워터밤 부산 2025'에도 출격한다. 8월 3일에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의 하프타임 공연을 펼친다. 9월에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워터밤 발리 2025'에 출연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