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2분기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주인공들
조선일보 2025. 7. 10. 00:35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년 2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수상 기업 대표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뒷줄 왼쪽부터 정인국 케이카 사장, 남기돈 세라젬 전무,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 김학상 삼성전자 부사장, 김동하 롯데면세점 대표, 황운기 이마트 전무, 양한규 삼성전자판매 부사장, 박내원 하이프라자 대표, 이영목 쿠팡 부사장, 민왕일 현대백화점 부사장. 앞줄 왼쪽부터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정춘호 GS리테일 사업부장, 서장원 코웨이 대표, 정회 해양에너지 대표, 김영호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김창수 GS칼텍스 부사장, 김영락 LG전자 사장, 김환 예스코 대표, 박성근 경동나비엔 부사장, 허정도 교보문고 대표, 홍준호 조선일보 발행인.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바로잡습니다] 6월 23일 자 A24면 ‘이제 카보베르데가 어디냐고 묻지마라’ 기사에서 외
- 하늘도 버렸다
- 아슬아슬한 종전 협상… 美·이란 연일 무력 충돌
- 호남 반도체 투자 논란에 주말 동안 폭풍글 올린 李
- [알립니다] 제60회 청룡봉사상 9명 선정
- 산업부 “서남권 소재 반도체 기업 2.6%… 소부장 인프라 가장 낙후”
- 尹 때도 호남 입지 최적 평가? 광주·전남, 그땐 ‘후공정’ 신청, 여러 지자체들 경쟁 끝에 탈락
- 호남 전력 자립은 원전 덕… 널뛰는 재생에너지로는 ‘팹’ 가동 어렵다
- 스타들 데리고 2년 뭐했나… 감독·축협 ‘무능한 투톱’이 빚은 참사
- ‘엿 먹어라’의 악몽… 이번엔 공항 귀국 행사 안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