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 손석구 그림 실력 극찬…"만난 사람 중 제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화가 허영만이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손석구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호로록! 식객로드' 특집으로 꾸며져 허영만, 최자, 이국주, 박은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에 김구라가 손석구의 출연을 언급하자, 허영만이 손석구와의 촬영 일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만화가 허영만이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손석구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호로록! 식객로드' 특집으로 꾸며져 허영만, 최자, 이국주, 박은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7년 차 장수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진행 중인 허영만. 허영만은 게스트 섭외에 난항을 겪던 방송 초반과 달리 지금은 4개월간 스케줄이 꽉 찼다며 인기를 전했다.
이에 김구라가 손석구의 출연을 언급하자, 허영만이 손석구와의 촬영 일화를 공개했다. 허영만은 "손석구 씨가 본인이 그림을 잘 그린대요"라며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줄 알고 그려보라고 했는데, 지금까지 만난 사람 중에 제일 잘 그리더라"라고 손석구의 그림 실력을 극찬했다.
허영만은 "(손석구가) 미대를 다녔다고 하더라"라며 "사람이 참 선하더라, 그러고 나서 좋아하게 됐다"라고 촬영 이후 손석구의 연극도 관람했다고 밝혔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첩 7명, 자녀 53명 기록 깨겠다' 의욕…일부다처 남성 "새 아내 절찬 모집"
- 현직 여교사, 초등 아들에 내연남과 성적 대화 전송…"삭제하고 무시해라"
- "BTS 콘서트 관객 절반 이상 초등학교도 못 나와"…'아미' 비하 논란
- 신동엽 딸, 서울대 입학 결정…母 선혜윤 PD 후배 된다
- "우리 사랑…" 하정우와 공개 열애 구재이- '현 여친' 차정원 인연 눈길
- MC몽, 성매매 의혹 직접 부인 "CCTV 여성들 여친과 지인…영상 불법 취득 고소"
- 노사연 "차라리 육체적 바람이 훨씬 더 좋아…100억 주면 용서" 폭탄 발언
- "아차 수도꼭지 안 잠갔더니"…9시간 물 줄줄, 동네가 스케이트장 됐다
- 마트 진열대에 '소변 넣은 음료수' 놔둔 남성…모르고 마신 손님도 있다
- 고객에게 "멍청한 XX" 욕설한 보험설계사…사과 없이 "녹음된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