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7기 솔로남들 첫눈에 반했다…올킬녀 “집에 가고 싶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7기 솔로남들이 선택한 '첫인상 인기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9일(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들이 첫인상 선택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를 그림으로 완성시켜 선물하는 '명작 선택'을 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7기 솔로남들이 선택한 ‘첫인상 인기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9일(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들이 첫인상 선택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를 그림으로 완성시켜 선물하는 ‘명작 선택’을 하게 된다. 모처럼 부활한 ‘명작’ 미션에 솔로남들은 열심히 실력을 발휘해 개성 가득한 그림을 완성시킨다.
직후, 이들은 “제가 그린 명작입니다. 영원히 간직해주세요”라는 멘트로 솔로녀들에게 마음을 표현한다. 이중 한 솔로남은 아이디어 넘치는 그림으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물론, 솔로녀들도 감탄케 한다. 이 솔로남의 그림을 확인한 이이경은 “이건 센스!”라고 극찬하고, 해당 솔로남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가) 우아한 느낌이셔서 백조가 떠올랐다”고 그림의 콘셉트를 설명한다.


백조 그림을 선물받은 솔로녀는 “특별한 작품이다”라고 만족스러워하며 “(그분이) 특별한 사람으로 나한테 온 것”이라고 ‘무한 감동’을 드러낸다. ‘센스 만렙’ 그림이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까지 이어줄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인기녀’의 정체도 공개된다. ‘27기 올킬녀’가 된 한 솔로녀는 “원래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희망 같은 게 보였다”며 180도 달라진 핑크빛 각오를 내뿜는다. 과연 27기 솔로남들에게 ‘명작’을 대거 선물받은 솔로녀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솔' 22기 영숙, 결혼 2주 만에 이혼 후 방송 전향 고민…“섭외 계속 들어와”
- 정숙♥상철, ‘나솔’ 커플 결혼 청첩장 공개…“예뻐해줘서 고마워” [소셜in]
- ‘나솔’ 27기 영수, 뜻밖의 과거 고백 “배우 출신…돈 안 돼서 그만둬”
- ‘나솔’ 27기, 역대급 비주얼 자랑→집단 돌발 행동 충격
- 송해나 “‘나는 솔로’ 4년 중 27기 비주얼 가장 좋아”
- '나는솔로' 출연男, 성폭행 혐의 구속송치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